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2 18:40
시립대 신소재 예비 28번
 글쓴이 : 8956bd9a
조회 : 274  
붙을수 있을까??ㅠㅠ
a6716108 17-01-12 18:41
답변  
붙을듯ㅋㅋㅋ
     
8956bd9a 17-01-12 18:41
답변 삭제  
붙을수있어? 나잘몰라서..
36689c55 17-01-12 18:43
답변  
ㅇㅇ 애들 쭉쭉 빠진다 걱정 ㄴ
     
8956bd9a 17-01-12 18:46
답변 삭제  
그랬음 조켔당..
c5c813db 17-01-12 18:46
답변  
나땐 케바케였는데 ㅎㅎㅎㅎ 나때하고 다르겠지만 가나다에서 `다`가 가장 잘빠졌는디 ㅎㅎ 가, 나는 20~30 언저리였던걸로 기억
     
8956bd9a 17-01-12 18:48
답변  
가군인데..
          
c5c813db 17-01-12 18:49
답변 삭제  
난 5~6년전이니..허허헣 그냥 하늘에 맡겨 ㅋㅋㅋㅋㅋㅋㅋ
b19f2a68 17-01-12 18:53
답변 삭제  
27
1ecd2897 17-01-12 18:55
답변 삭제  
중경외시 이쪽은 존나 잘빠짐

걱정 ㄴ
8817a69c 17-01-12 19:04
답변 삭제  
가군이면..진짜케바케다 그래도 붙길..
695bee32 17-01-12 19:22
답변 삭제  
나 원서넣을때 가군 나군 28번이면 그냥 광탈이고 다군도 살짝 위험한 수준이었음

 
   
 

Total 243,61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 게시판 입니다. (166)  730cb738 01-29 29139
243619 이 시계 어떰?  e488e829 16:42 8
243618 야동 많이보면 (1)  d9a8ee09 16:41 18
243617 근데 궁금한게 뉴욕처럼 건물 짓는 우리나라도시없냐?  6eebf99a 16:41 7
243616 핸드폰게임 집중하면 (1)  7290bac7 16:39 17
243615 시부럴 돈모으기 존나 힘드네 (2)  f2b67140 16:35 43
243614 19) 발기 문제 (1)  d9a8ee09 16:35 76
243613 영화나 드라마 대본 다운 못받음? (1)  b8610a1d 16:35 15
243612 모자좀 찾아줘 (3)  6ebbe802 16:32 21
243611 근데 공익 시작한지 얼마안되쓴데 공익 선임한테 학교 어디다닌다고 하니… (7)  c8a84fe1 16:26 77
243610 대학 분교 지거국 얘기하는애  a057624e 16:26 44
243609 경제관념 제로인데 궁금하게 있습니다. (2)  b47cc3c3 16:24 47
243608 내나이 25... 차가 너무 갖고싶어서 돈을 모았다. (7)  7da9cee9 16:16 172
243607 크숫닉  75339344 16:13 14
243606 나정도면 대한민국 20대 상위 몇%냐??? (13)  c8a84fe1 16:11 156
243605 볼링은 몇정도 쳐야 잘치는거야? (2)  8c4434ae 16:05 116
243604 안농 새끼낳아따 (4)  c18311f5 16:05 121
243603 나인테일이랑 웬디 잡고싶은데 (2)  aabfdab7 16:05 54
243602 방청소하는데 3시간 걸렸다. (3)  166f60f8 16:03 71
243601 서울대는 시흥캠을 짓는거야 마는거야 (1)  e22d4db0 16:03 81
243600 성격 바꿀 수 있다고 생각해? (8)  cd499fbe 15:54 102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