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18:40
곱창VS치킨
 글쓴이 : 8ce00d1f
조회 : 241  







지금 시킬건데 너무 고민된다 2개다 시키고싶지만 다못먹고 남길것같아서
하나만 시키려고 근데 다 맛있어보이고 다 먹고싶다 ㅠㅠㅠㅠ

---------수정

불막창 불무뼈닭발로 시켰당 ㅎㅎ
2388c786 17-01-12 18:41
답변 삭제  
닥곱
86863720 17-01-12 18:42
답변 삭제  
닥치킨
79ac9da6 17-01-12 18:44
답변  
라면끓여먹어라 배부르면 현자타임와서 돈굳음 개이득
     
8ce00d1f 17-01-12 18:45
답변 삭제  
진짜 인정한다 .. 하지만 ㅠㅠ배고프다
939ff83b 17-01-12 18:49
답변 삭제  
훍수저는 곱창한조각에 웁니다
7c793462 17-01-12 18:51
답변 삭제  
곱창도 배달됨?

 
   
 

Total 295,16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 게시판 입니다. (233)  730cb738 01-29 40404
295160 초아가 진짜다 (1)  8567fa04 22:59 81
295159 형들 여친이랑 관계맺고나면 심장많이뛰어? (3)  1c0067da 22:57 74
295158 19 질외 사정 배란기 지나고 질문 (6)  c4804144 22:57 54
295157 형들 (1)  5770b260 22:56 10
295156 근데 한치 어디갔음??? (3)  386c294a 22:55 36
295155 하오 샹 하 얼 카이짜이 춘펑리  8f888fae 22:54 21
295154 헤어진지 1년인데... (4)  247daa78 22:48 93
295153 워킹데드 보고 있는데 (7)  c41a5f95 22:46 54
295152 니들도 주위에 여자친구생기면 연락끊는애 있냐? (9)  9f03df3a 22:45 102
295151 초아 재벌 결혼 예언 성지순례 (4)  e3d8425e 22:36 286
295150 홍아 보고싶다...  9652e03e 22:34 44
295149 진짜개꿀잼몰카 ㅋㅋ 이게뭐냐? (8)  6c963fd0 22:32 152
295148 갓리단  e9b2f00f 22:28 64
295147 JYP 주주로서 승진쓰가 밉다. (5)  6e0d9cba 22:23 189
295146 볼살 질문 (2)  d2ed52e5 22:23 40
295145 롤 버스기사님구해봅니다 ..>< (8)  acfc36cd 22:22 121
295144 진짜 아무리 이쁜 여친을 사겨도 (3)  59f1da0a 22:21 180
295143 미드 트타가 좋음 미드질리언이좋음? (4)  0ace7700 22:19 62
295142 집에 캐틀벨 있는데 할 운동 추천좀 (8)  a70b58a6 22:16 50
295141 인간관계가.. 너무 어렵다 ... (9)  6d27d3cd 22:16 114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