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익명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1-12 19:07
연애고수형님들 질문 !!
 글쓴이 : 8e373b98
조회 : 184  
친구끼리 모임, 혹은 동아리 같은 경우에서

나랑 어떤 여자랑 이어줄려고 주변에서  '얘 어때??' 이런식으로 막 부추길때


지금까지 난 그 여자가 부담스러워할가봐, 그냥 '에이 뭐 그런걸 묻고 그래 ㅋㅋㅋ' 어물쩡 어물쩡 넘겼는데..
 

그 상황에 닥쳣을 때

형들은 그 여자가 마음에 들면 어떤식으로 행동해??
a2438c03 17-01-12 19:10
 
진정 맘에 들면 번호라도 따겠지...
e7ca5ed5 17-01-12 19:11
 
너가 모임에서 그래도 평균이상만 가고 위트도 있고 하면..
'나정도면 괜찮지' 이런식으로 쳐봐

반응보면 답나오지머
     
96538e9d 17-01-12 19:12
 
그때 정색하거나 그러면
          
e7ca5ed5 17-01-12 19:18
 
정색하면 ~ 농담이야 이러는거 뭐
9e279036 17-01-12 19:12
 
그냥 웃으면서 그 여자애 쳐다봐
     
96538e9d 17-01-12 19:12
 
그때 토하면
     
8e373b98 17-01-12 19:13
 
와 이거 좋다 ㅋㅋㅋ
134c5797 17-01-12 19:21
 
되게 예쁘신데 ㅎㅎ
이렇게 툭 던진다음 바로 농담해서 화제 바꿈

 
   
 

Total 316,32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 게시판 입니다. (256)  730cb738 01-29 48278
316328 게시판 교체 (2)  57ba8c24 08-11 1535
316327 유럽에서 크리스마스 맞이할 곳  d62e01ae 08-11 795
316326 희은이 누나 야한옷입은 사진 어디서보냐 (1)  349b46da 08-11 5991
316325 내가 쓴 글은 댓글이 한두개냐.... (4)  bec1155f 08-11 587
316324 42일차 백수 오늘 일과 (3)  c710658c 08-11 1609
316323 야 니들은 왜 못생긴 여자가 싫은거냐?? 이유가 머냐?? (2)  cc990d8d 08-11 1586
316322 베트남 다낭이다 지금 (2)  68d26100 08-11 1381
316321 유럽여행나보다많이간사람? (27)  d62e01ae 08-11 1153
316320 철권7 동네 (5)  9412b815 08-11 869
316319 여자친구와 마찰 조언좀 ㅜㅜ (7)  904e19b0 08-11 1773
316318 14일에 보라카이 가는데 (6)  d4a3eec6 08-11 743
316317 지금 엠봉나만 안되냐 (3)  35295f6f 08-11 364
316316 내인생살면서 이렇게 열심이했던적있을까..애들아 예전 찰카닥에서 본건데 (2)  26f9abd0 08-11 778
316315 누나는 보적보가 없었지  bec1155f 08-11 1127
316314 ㅋㅋㅋ 사기 만남 사이트들 남자는 진짜인듯? (1)  bf24f7b4 08-11 965
316313 결혼식장에 옷 어케입고가냥? (5)  87b9b973 08-11 499
316312 익게 인기글 기준이뭐임?? (1)  87b9b973 08-11 310
316311 19 ) 클라미디아 아는사람 ?... (1)  68d26100 08-11 3302
316310 젓가락질 팩트 (6)  a9a0e37a 08-11 1239
316309 조개찜 vs 연어사시미,연어초밥 (3)  33498da1 08-11 505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