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2 19:32
1년만난 여친이랑 헤어졌는데 이거 섹파각인가?
 글쓴이 : 6a47e4c7
조회 : 416  
난 30
여친 27

볼꼴 못볼꼴 다 하고 헤어졌는데

내가 계속 붙잡았음.


그러다가 연락은 계속하제

사귀진 말자고 내가 말함.

아직 서로 만나는 사람 없어서 그런가,

만나자고 하면 만남

어제도 봤고 , 보고 키스하고 포옹하고 ㅋㅋ

이거 헤어진 여자친구가 계속 연락은 하자고 하는데

섹스는 하고싶어서 그런가..
24148883 17-01-12 19:33
답변 삭제  
떡정에 못떠나는구만

 
   
 

Total 256,047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 게시판 입니다. (178)  730cb738 01-29 32046
256047 대선후 광주의 모습 (1)  6be9519d 17:09 21
256046 그린야갤 ㄹㅇ루;  df92703d 17:07 27
256045 형들 자기소개서 베끼면 들통나려나?? (4)  b7051822 17:06 30
256044 아씨발 교수 줫병신 같네 (7)  31b509c3 17:03 62
256043 66키론데 100도 어깨가 안맞는다 (6)  70174fe9 16:57 100
256042 품번 간곡히 부탁 (4)  fa83d5c3 16:55 73
256041 팬티 뭐 입냐 (2)  0f4daee8 16:52 85
256040 19)안녕하세요 실ㅈㅈ 입니다 ㅠㅠ (7)  fcc312b4 16:50 243
256039 폰팔이들 컴온 (1)  4c97a68b 16:47 47
256038 휘핑크림은 어케먹어야하냐 (4)  a680d7da 16:46 72
256037 친구란 놈이 얼탱이가 없네 ㅋㅋ(조금 김) (9)  08674ef1 16:41 148
256036 지방살다가 서울가서 직장잡기 어떤가 좀무리인가 (9)  e93fb484 16:29 117
256035 제주 게하 추천좀 해줘  0c9aad76 16:26 50
256034 여친이랑 스킨십 정도 (5)  9af0e93d 16:22 273
256033 키 176 모델 만나러간다 (2)  5cea3bf0 16:21 304
256032 자 문제나간다 (7)  687f7260 16:17 107
256031 궁금한게 세월호 시신...ㅠㅠㅠ (7)  9d46f24f 16:13 273
256030 봄~ 여름 청바지 하나 투표 ㄱ.ㄱ 이미지有 (3)  1c18e5c8 16:12 81
256029 공익개꿀띠 (2)  c705a516 16:10 63
256028 헐 세월호 미수습 유해 찾앗네 (2)  2e8e8f57 16:08 218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