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익명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19 21:31
근데 확실히 군필이랑 미필이랑 차이가 느껴지네
 글쓴이 : 1ace893b
조회 : 341  
미필이라고 해서 아직 군대안갔다온놈을 얘기하는게 아니고
면제받은놈 확실히 뭔가 말하는게 싸가지없어보이고 예의없어보임 눈치도없고
군부심부리는게 아니고 걍 옆에서 보고있으면 존나 아슬아슬함 사회생활 어려워보이더라
f3a771cb 17-06-19 21:33
 
Is there anyone qeustion this?
566af44a 17-06-19 21:33
 
sjeh
b93291de 17-06-19 21:34
 
군부심 싹 빼고보면 걍 그려러니하는거
니가 이상하게보는거임 ㅋㅋㅋㅋㅋ
아슬아슬 선타면서 별일없으면 잘사는거지그게
fff0e441 17-06-19 21:35
 
니가 색안경 끼고 보는거임
a825e11f 17-06-19 21:36
 
음 그나마 나이좀 있으면 상관없는데 20살~23 미필이면 진짜 답이없다 애들 마인드보면
019a30d0 17-06-19 21:39
 
사회생활이 군생활임? 사회=군?
군생활 안해봤다고 사회생활 하기 힘들면 그 사회가 이상한거지
     
a39d9d1b 17-06-19 21:44
 
근데 우리나라 남자들 사회는 어느정도 군대문화를 기반으로 하고있어서 관련이 없는건 아님...
          
25108de5 17-06-19 21:53
 
그 군대식문화때문에 기업 발전이없으니 대기업들이

회사원들 죄다 호칭 xxx 프로로 바꿨자나  직급 없애고
ce622b4e 17-06-19 21:43
 
당연하지 공익 면제가 몸에 하자가있어서 받는건데

현역보단 정신이든 신체든 떨어지는놈들임
44677776 17-06-19 21:46
 
군대에서 배우는거

1.눈치

2.공경

3.병신짓...

맨밑바닥부터 거의 꼭대기까지 다 체험하는 곳이다..
14e78167 17-06-19 21:50
 
군필놈도 이상한놈들 많음
1cece565 17-06-19 21:54
 
과후배중에  미필 면제인애가 하나 있는데 14학번 ... 진짜 생각하고 말내뱉는거보면 그냥 아직도 중학생수준같아 ;;;
교수한테 말하는 싸가지가 진짜 ;; 하
8478235c 17-06-19 21:56
 
ㅋㅋㅋ나만 느끼는게 아니네
몸만 크고 나이만 먹은 애새끼같긴함
e57372ed 17-06-19 22:19
 
주변에도 보면 미필들이 눈치없이 하면 안되는 말 하는 경우가 많음.

대다수가 군필인 사람들이 사회생활을 하기때문에 그런 사람들 사이에 나름의 암묵적인 룰과 규칙이 있는데 미필들은 이걸 모르니까 그냥 선을 넘어서는 경우가 많은 것 같더라.

 
   
 

Total 316,32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 게시판 입니다. (256)  730cb738 01-29 46709
316329 게시판 교체 (2)  57ba8c24 08-11 1052
316328 유럽에서 크리스마스 맞이할 곳  d62e01ae 08-11 318
316327 희은이 누나 야한옷입은 사진 어디서보냐 (1)  349b46da 08-11 2090
316326 내가 쓴 글은 댓글이 한두개냐.... (4)  bec1155f 08-11 352
316325 42일차 백수 오늘 일과 (3)  c710658c 08-11 708
316324 야 니들은 왜 못생긴 여자가 싫은거냐?? 이유가 머냐?? (2)  cc990d8d 08-11 679
316323 베트남 다낭이다 지금 (2)  68d26100 08-11 596
316322 유럽여행나보다많이간사람? (27)  d62e01ae 08-11 637
316321 철권7 동네 (5)  9412b815 08-11 420
316320 여자친구와 마찰 조언좀 ㅜㅜ (7)  904e19b0 08-11 839
316319 14일에 보라카이 가는데 (6)  d4a3eec6 08-11 369
316318 지금 엠봉나만 안되냐 (3)  35295f6f 08-11 203
316317 내인생살면서 이렇게 열심이했던적있을까..애들아 예전 찰카닥에서 본건데 (2)  26f9abd0 08-11 376
316316 누나는 보적보가 없었지  bec1155f 08-11 387
316315 ㅋㅋㅋ 사기 만남 사이트들 남자는 진짜인듯? (1)  bf24f7b4 08-11 377
316314 결혼식장에 옷 어케입고가냥? (5)  87b9b973 08-11 272
316313 익게 인기글 기준이뭐임?? (1)  87b9b973 08-11 174
316312 19 ) 클라미디아 아는사람 ?... (1)  68d26100 08-11 1301
316311 젓가락질 팩트 (6)  a9a0e37a 08-11 524
316310 조개찜 vs 연어사시미,연어초밥 (3)  33498da1 08-11 234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