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20 05:55
자취하는 친구들아 등에 로션 어떻게 바르냐?
 글쓴이 : 175c2da3
조회 : 364  
제목 그대로다.

몸이 건조해서 여름에도 바디로션 안바르면 갈라져서 따가운데 요즘 근육운동 했더니 근육통 때문에 등 가운데를 못바르겠다.

좋은 아이디어 없냐?
43992681 17-06-20 05:56
 
바닥에 로션뿌리고 등비비셈
     
159b3b0a 17-06-20 08:19
 
ㅋㄱㅋㅋ
dc32f246 17-06-20 06:28
 
여자친구
84006c44 17-06-20 06:46
 
얼마나 돼지이면 등에 손이안닫니
     
175c2da3 17-06-20 07:02
 
운동 한번 안해본 멸치냐?
상체운동하면 팔 당겨서 등뒤로 손 못돌려 븅신아.
0068b008 17-06-20 06:54
 
로션을 강하게 쭉 짜서 공중에 띄우고 뒤로 돌아서 촥
     
7b49baed 17-06-20 09:35
 
ㅋㅋㅋㅋㅋ 졸라귀엽네
05041e7e 17-06-20 08:20
 
분무기에 로션 찐하게 타서 뿌려.
bf1d2bc3 17-06-20 09:56
 
난 등엔 원래 잘 안발라 ㅋㅋㅋㅋ

 
   
 

Total 316,329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 게시판 입니다. (256)  730cb738 01-29 46675
316329 게시판 교체 (2)  57ba8c24 08-11 1032
316328 유럽에서 크리스마스 맞이할 곳  d62e01ae 08-11 302
316327 희은이 누나 야한옷입은 사진 어디서보냐 (1)  349b46da 08-11 1970
316326 내가 쓴 글은 댓글이 한두개냐.... (4)  bec1155f 08-11 350
316325 42일차 백수 오늘 일과 (3)  c710658c 08-11 677
316324 야 니들은 왜 못생긴 여자가 싫은거냐?? 이유가 머냐?? (2)  cc990d8d 08-11 641
316323 베트남 다낭이다 지금 (2)  68d26100 08-11 557
316322 유럽여행나보다많이간사람? (27)  d62e01ae 08-11 620
316321 철권7 동네 (5)  9412b815 08-11 403
316320 여자친구와 마찰 조언좀 ㅜㅜ (7)  904e19b0 08-11 795
316319 14일에 보라카이 가는데 (6)  d4a3eec6 08-11 354
316318 지금 엠봉나만 안되냐 (3)  35295f6f 08-11 194
316317 내인생살면서 이렇게 열심이했던적있을까..애들아 예전 찰카닥에서 본건데 (2)  26f9abd0 08-11 368
316316 누나는 보적보가 없었지  bec1155f 08-11 364
316315 ㅋㅋㅋ 사기 만남 사이트들 남자는 진짜인듯? (1)  bf24f7b4 08-11 367
316314 결혼식장에 옷 어케입고가냥? (5)  87b9b973 08-11 264
316313 익게 인기글 기준이뭐임?? (1)  87b9b973 08-11 169
316312 19 ) 클라미디아 아는사람 ?... (1)  68d26100 08-11 1232
316311 젓가락질 팩트 (6)  a9a0e37a 08-11 497
316310 조개찜 vs 연어사시미,연어초밥 (3)  33498da1 08-11 22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