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06-20 05:55
자취하는 친구들아 등에 로션 어떻게 바르냐?
 글쓴이 : 175c2da3
조회 : 337  
제목 그대로다.

몸이 건조해서 여름에도 바디로션 안바르면 갈라져서 따가운데 요즘 근육운동 했더니 근육통 때문에 등 가운데를 못바르겠다.

좋은 아이디어 없냐?
43992681 17-06-20 05:56
답변  
바닥에 로션뿌리고 등비비셈
     
159b3b0a 17-06-20 08:19
답변 삭제  
ㅋㄱㅋㅋ
dc32f246 17-06-20 06:28
답변 삭제  
여자친구
84006c44 17-06-20 06:46
답변  
얼마나 돼지이면 등에 손이안닫니
     
175c2da3 17-06-20 07:02
답변 삭제  
운동 한번 안해본 멸치냐?
상체운동하면 팔 당겨서 등뒤로 손 못돌려 븅신아.
0068b008 17-06-20 06:54
답변  
로션을 강하게 쭉 짜서 공중에 띄우고 뒤로 돌아서 촥
     
7b49baed 17-06-20 09:35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 졸라귀엽네
05041e7e 17-06-20 08:20
답변 삭제  
분무기에 로션 찐하게 타서 뿌려.
bf1d2bc3 17-06-20 09:56
답변 삭제  
난 등엔 원래 잘 안발라 ㅋㅋㅋㅋ

 
   
 

Total 295,281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익명 게시판 입니다. (233)  730cb738 01-29 40439
295281 8강 가능 국가  6260db1d 05:21 4
295280 모기 씨발새ㅣ끼들아  2c94d319 05:08 10
295279 와 짹짹충들  a709b35e 04:50 25
295278 개꿀잼 몰카 ㅆㅂ 개꼴보기싫네 (1)  7b4fab66 04:46 34
295277 이제 20대중반 막막하다 정말 딴사람들은 어찌사는지 ... (4)  aa43d9dc 04:27 75
295276 나처럼 극멸치있냐 (3)  b5fcb286 04:09 80
295275 전기 모기채 오져따리 (1)  a4fae39e 04:07 44
295274 고3, 군인, 대학새내기들에게 하고싶은말 (1)  c98a6190 04:03 50
295273 편돌이 라면끓여먹어도되냐 (2)  df62de7d 03:47 73
295272 오늘 겪은 이상한 일 (1)  929933c2 03:46 46
295271 자유한국당 택시기사랑 토론하고옴  4e7c8b66 03:45 34
295270 피부랑 관련된 비타민 종류 중 정확히 어떤거야? (2)  3593dcde 03:33 42
295269 꿀팁. 내가 써본 꽁떡하기 좋은 채팅순위  7b7d86bc 03:30 36
295268 19) ㅅㅅ (2)  aedb64e8 03:19 203
295267 여친과 전여친 문제 고민.. (11)  f7c0fa68 03:16 142
295266 배고프다 (4)  8a429c73 03:14 47
295265 브라질리언 왁싱 해본 형들 있어? (3)  43e39b18 03:12 88
295264 맨 프롬 어스라는 영화를 봤는데 (4)  dfd3dd5a 03:10 76
295263 YOLO 부라더 앤 시스터 (1)  48b9b880 03:03 49
295262 친구 어디서 사귐? (1)  e744b153 03:02 88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