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5-08-14 10:54
포인트 시스템 변경되었습니다
 글쓴이 : 봉봉 (220.♡.112.205)
조회 : 6,077  




글쓰기 : 10점
추천 : 3점
글삭제 : - 10점



※ 추천 조작시 해당 추천수 만큼 포인트 차감

15-08-14 10:57
 1.♡.145.224 답변  
100찍고자살
     
니미씨발창년 15-08-14 15:44
 180.♡.102.244 답변  
롤처럼 티어로 만들지 무슨 레벨로 해놓음
수다동자 15-08-14 11:19
 211.♡.106.249 답변  
봉봉
a90d3276 15-08-14 11:33
 211.♡.146.253 답변 삭제  
1이 제일 멋있네요
삼계 15-08-14 11:36
 175.♡.62.246 답변  
반대에도 -포인트 넣죠
Lanky 15-08-14 12:30
 119.♡.105.192 답변  
ㅇㅂ
나도한번 15-08-14 12:34
 218.♡.236.206 답변  
데이비드 spㅋㅋ
고기 15-08-14 12:53
 221.♡.110.144 답변  
100렙가자
     
부장님 15-08-15 15:44
 180.♡.194.184 답변  
ㄱㄱㄱ
바른말부처님 15-08-14 13:45
 218.♡.18.40 답변  
반대에 -포인트는 억지죠
     
바른말부처님 15-08-14 13:47
 218.♡.18.40 답변  
그리고 댓글에도 조금의 포인트 넣어주면 더 좋지 않을까 싶은데
          
바른말부처님 15-08-14 14:02
 218.♡.18.40 답변  
아! 그럼 댓글로 도배할 수도 있으니까 게시물당 첫번째로 작성하는 댓글에만 소량의 포인트를 부여하는 건 어떨까요 봉형
               
꺼져 15-08-14 18:23
 111.♡.180.225 답변 삭제  
싫어
kimgusdn159 15-08-14 13:46
 112.♡.65.124 답변  
아니 웃긴게 이 사이트를 유저들이 먹여살리는데 글올리고 포상 같은건없나????
     
ㅌㅋㄴㅂ 15-08-14 18:18
 211.♡.162.162 답변 삭제  
수용소 만들어줬으면 됬지 뭘;
     
123 15-08-14 18:29
 111.♡.180.225 답변 삭제  
쓰레기통 만들어줬으면 됬지 뭘;
도마뱀 15-08-14 14:40
 118.♡.9.14 답변  
ㅋㅋㅋ100렙 ㅋㅋㅋㅋ
난닝구죠와 15-08-14 17:36
 112.♡.151.75 답변  
헐 SP
무한도전 15-08-14 18:12
 61.♡.34.59 답변  
데이비드가 55렙임 ㅋㅋㅋ
234efrw 15-08-14 18:34
 121.♡.99.127 답변 삭제  
그러니깐 저 포인트 쌓으면 좋은혜택이 있는거야?? 단지 레벨올라가는거 뿐이면 몇몇 업로더들 빼곤 전혀 의미 없잖아
34343 15-08-14 18:43
 180.♡.254.14 답변 삭제  
의미없다

ㅋㅋㅋㅋㅋ익게에서 놀란다
24 15-08-14 19:43
 182.♡.25.250 답변  
이제 가입한지 몇일된지는 모르는건가요 ?
     
라이 15-08-15 00:53
 218.♡.243.134 답변  
로그인하고 마이페이지가면 보임
BSTK 15-08-14 20:22
 211.♡.50.115 답변  
1이 제일 간지나는듯
흐잉 15-08-15 02:39
 58.♡.42.134 답변  
올ㅋ쩐다
전자과 15-08-15 11:05
 125.♡.26.16 답변  
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ㅇ
가입한지 얼마나됬는지 보이게 해줘요 봉봉님
예전이 있었는데 지금은 안보이네;;
aegis 15-08-15 13:38
 118.♡.197.251 답변  
어찌 해야 포인트가 오름???
ㅇㅇ 15-08-15 15:29
 172.♡.159.49 답변 삭제  
저 포인트로 할 수 있는 게 뭐임?
KGFK 15-08-15 16:18
 180.♡.180.111 답변  
ㄱㄷ
부들부들잼 15-08-15 16:49
 222.♡.46.193 답변  
sp는 뭐져? 스섹파트너인가여?
Wares 15-08-15 17:24
 119.♡.71.251 답변  
룰루랄라
황제폐하 15-08-15 20:56
 125.♡.255.210 답변  
섹스
뽕밭콘다 15-08-15 22:45
 219.♡.33.238 답변  
읭 나 6렙
알뤼르 15-08-16 22:11
 61.♡.67.18 답변  
그냥 숫자보다

타 사이트로 예를들면.. 군대 계급이나 다른 특징적인그림으로 해놓으면 더 재밌을거같은데ㅋㅋㅋ

좀 조잡하려나ㅋ

 
   
 

Total 3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35 모바일 홈페이지 일부 수정되었습니다. 봉봉 01-20 158
34 해외 접속 차단관련 안내 (8) 봉봉 10-15 2598
33 모바일 바이러스 감염 메세지 관련 (5) 봉봉 07-08 5248
32 메인화면 샘플입니다 (144) 봉봉 01-25 16924
31 메인화면 변경 투표 부탁드리겠습니다 (281) 봉봉 01-24 12693
30 업로드 관련 일부 변경사항 안내 (4) 봉봉 12-22 4832
29 홈페이지 운영방식 변경 안내 (23) 봉봉 12-19 8547
28 새로운 베스트 게시판이 추가되었습니다. (10) 봉봉 11-23 12436
27 신규게시판 추가 계획 (41) 봉봉 11-17 25295
26 서버 이전 작업중입니다 (12) 봉봉 08-24 7229
25 홈페이지 접속시 차단 혹은 오류 메세지가 뜨면 제보 부탁드립니다. (10) 봉봉 08-19 2999
24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글 및 댓글 작성이 안되는 분들은 댓글 부탁드립니다. (11) 봉봉 08-19 1997
23 포인트 시스템 변경되었습니다 (34) 봉봉 08-14 6078
22 서버 점검 안내 (16) 봉봉 07-03 5025
21 홈페이지 운영방식 변경관련 안내 (9) 봉봉 05-03 4034
20 포인트 및 계급 시스템 도입 되었습니다 (58) 봉봉 04-16 6813
19 DB 오류로 인해 접속 장애가 있었습니다 (26) 봉봉 03-03 5260
18 어떤 게시물이 이동을 할까? (18) 봉봉 02-06 6410
17 서버 점검 안내 (7) 봉봉 02-06 3271
16 사이트명 병행 사용에 관해서... (106) 봉봉 02-03 10568
  1   2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