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5-12-27 12:06
싸인해주기 싫은 류현진
 글쓴이 : 한대치겠다 (183.♡.61.166)
조회 : 17,892   추천 : 4   비추천 : 0  

4
123 15-12-27 12:07
 125.♡.133.45  
ㅋㅋ연습때는안뜀
15-12-27 12:18
 110.♡.204.28  
얘는 인성이 뒤틀린새끼같음
뭐가저리 아니꼬우면 해주길싫어하냐
ㅁㄴㅇ 15-12-27 12:21
 119.♡.69.65  
자기가 야구를 할수 있는것도 관중들이 있기 때문이고

팬이 있기 때문인데 어휴...
뜬구름 15-12-27 12:22
 1.♡.94.178  
크보에서 하던짓 메쟈가서도 저러는데 예전에 1루 기어갈때처럼 욕좀 쳐먹어봐야 고치지
srgesrh 15-12-27 12:22
 112.♡.196.124  
류현진이 야구를 할 수 있는 건 자기가 잘하기 때문이죠^^;;
     
ㅁㄴㅇ 15-12-27 12:27
 119.♡.69.65  
관중이 있기에 스포츠 스타도 있는거다
          
ㅁㄻㅎ 15-12-27 12:31
 112.♡.196.124  
실력이 없으면 스포츠 스타도 없죠^^;;
               
ㅁㄴㅇ 15-12-27 12:35
 119.♡.69.65  
야구에 아무도 관중이 오지 않으면

야구가 돌아가요? 스폰서도 존재하지 않을꺼고

야구 자체로 먹고살수있는 환경 자체가 안되는데?
                    
ㅁㅈㄷㄻ 15-12-27 12:42
 112.♡.196.124  
아 예^^;;
                         
샤이 15-12-27 12:55
 119.♡.235.139  
이새낀 다한증있나 땀 존나흘리네
                         
평형상수k 15-12-27 13:33
 223.♡.173.186  
평생 그리 살아라 ㅋㅋ 니가 응원해줘도 무시당하면서 ㅋㅋㅋ
                         
황제폐하 15-12-27 15:42
 125.♡.255.210  
말투 좆찌질이새끼같네 줘패버리고싶다 진짜
                         
15-12-27 17:00
 118.♡.36.69  
존나 한심하네.
                         
ㅋㅋㅋㅋㅋ 16-01-14 00:57
 211.♡.42.54  
ㅋㅋㅋㅋㅋㅋㅋ어그로죧나잘끌엇노 야구충들 ㅂㄷㅂㄷ하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꿀 죧나끝없는 역논리로 애들박살냇네 계란이먼저다 닭이먼저다급 ㅋㅋㅋㅋㅋㅋ똒똒잼!부랄을탁치고갑니다
                         
dd 16-01-15 22:05
 122.♡.221.166  
아니 팬들이 뭐 투자자야? 자선사업가야? 류현진이 팬들한테 돈 받은것도 아니고 류현진이 태업한거 아니고...
류현진은 좋은 경기 보여주는게 보답하는거지 뭐 사인안해준다고 ㅋㅋㅋ
ㅇㅇ 15-12-27 12:53
 210.♡.175.26  
메쟈에서는 싸인안해주면 벌금물을텐데
ㅇㅇ 15-12-27 13:02
 218.♡.220.31  
어깨 부상 존나 꼬시다 새끼 ㅡㅡ

기본이 안된 새끼네 저건
Sergeant지렁이 15-12-27 13:46
 180.♡.52.188  
냅둬라 ㅎㅎ;;; 자기 잘난맛에 살고 돈많이벌고 저따구로해도 자기따라주는 팬 구단 있으니 뭐
15-12-27 18:59
 110.♡.27.23  
시발 노력 1도 없이 순전히 부모님덕에 태어나서 부모님한테ㅅ좃같이 구는 색기들이 덕타령하고있네
ㄴㅁㅇ 16-01-13 19:51
 218.♡.147.48  
모든 스포츠는 팬이 없으면 자기들만의 리그, 자기들만의 경기인걸 모르나
나는는나 16-01-14 01:39
 112.♡.31.85  
저짤만봤을땐 개인적으로 인성문제가아니라
귀여운척하는거같은데
실실쪼개면서뛰어가는거보니깐
나도예전에귀여운장난식으로다가 저거비슷한짓한적이있어서
요새 젊은남자들 가끔 귀여워보일라고 저런짓하지않나?
저짤만보고 사람인성평가하기엔 무리인듯...
일침쏘는남자 16-01-14 17:01
 121.♡.117.234  
류현진 원래 싸인 안해주기로 유명함 심지어 경기 끝나고 버스앞에서 팬들이 수고했다고 응원해줘도 쳐다도 안봄
23423423 16-01-15 11:51
 112.♡.240.218  
이 새끼 원래 지잘난맛에 사는걸로 유명하잖아 ㅋㅋ 런닝맨나오는거 보면 존나 무개념이더만
김또깡님 16-01-16 23:30
 183.♡.183.217  
인성이 안된놈은 오래못감 어차피...루머인지 몰라도 한인사회서 유명하더만 담배에 술에
조보 16-01-19 15:29
 1.♡.63.16  
스포츠스타들은 그래도 연예계에 비해 안좋은 루머들 잘안나오는데 류현진은 진짜 여기저기서 말이많더라 이런거보면 실제로도 사람 자체가 별로인듯...

 
   
 

Total 6,20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스포츠&게임 게시판입니다. (6) 봉봉 06-21 44197 16 15
6208 스포츠 최악의 비매너 (18) 진성오유인 12-31 57231 5 1
6207 2001년생 일본 피겨선수 혼다 마린 (21) 한대치겠다 12-31 46911 10 2
6206 매미킴 펀치 기계 점수 (14) 진성오유인 12-30 42276 15 0
6205 몸짱 반란 간헐적 운동에서 신체 리모델링까지 (29) 진성오유인 12-29 41997 13 0
6204 [17.2mb] 손흥민 결승골 (33) 데이비드 12-29 25868 13 0
6203 한국에서 열린 전설적인 F1 대회 (36) 진성오유인 12-28 27627 9 1
6202 ???: 봤냐.... 애송아... (14) 진성오유인 12-28 30394 9 1
6201 [LOL] 흔한 프로게이머 클래스 (42) 진성오유인 12-28 29701 8 1
6200 아침마당 사건 (15) 어그로 12-28 24104 1 0
6199 토트넘 내에서 손흥민의 최적역할 (10) 진성오유인 12-27 24409 10 0
6198 체육협회의 창조경제 (8) 진성오유인 12-27 19457 18 0
6197 색기가 넘치는 골프선수 (18) 진성오유인 12-27 36358 11 1
6196 싸인해주기 싫은 류현진 (25) 한대치겠다 12-27 17893 4 0
6195 맨유 감독 선착순 1명 (10) 찰카닥의역습 12-27 20969 17 0
6194 오늘 로드 FC 최고의 명장면 (19) 데이비드 12-26 49776 14 0
6193 어마어마한 조선시대 고증을 자랑하는 외국 게임 (52) 데이비드 12-26 37105 13 0
6192 현재 맨유에 가장 필요한 유형의 선수들 (31) 데이비드 12-26 26552 4 1
6191 [NBA] 기가 막힌 샌 안토니오 농구 (21) 데이비드 12-26 17744 6 0
6190 여자 배구선수 흑형 앞에서... (28) 꼴릿 12-26 35789 12 0
6189 던파 궁극의 초 필살기 (29) 한대치겠다 12-25 33616 8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