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6-12-23 15:21
팬티의 또다른 용도
 글쓴이 : 앰봉성님 (218.♡.79.42)
조회 : 38,032   추천 : 12   비추천 : 0  
1.jpg

2.jpg



저 머리끈 갖고 싶다 

12
ㅋㅋㅋ 16-12-23 15:23
 59.♡.203.215 답변  
짤 여자들은 지들 팬티 ㅈㄴ더러운거 알면서도 환상 심어주는거봐 ㅋㅋ
     
d 16-12-23 15:45
 221.♡.122.196 답변 삭제  
잡았다요년!
     
하프 16-12-23 16:43
 223.♡.138.224 답변  
똥오줌 존나 묻어있으겠지


여자중에 오줌싸고 안닦는애들 존나 많다던데
하모닉스 16-12-23 16:06
 211.♡.84.228 답변  
진짜 2번째 여자랑 진짜 한번만 진짜... 저거 근데 어디서 봄...
     
개껌 16-12-23 19:17
 211.♡.225.78 답변  
희망에 빠진 남자들 (2011)
체코영화임
몬스터 16-12-23 16:47
 121.♡.187.150 답변 삭제  
근데 솔직히 찌릉내 나지 않겠냐? ㅋㅋㅋ 머리카락에 찌릉내 날듯 ㅎ
ㄴㄴ 16-12-23 16:58
 119.♡.110.79 답변  
솔직히 여자 팬티에서나는냄새는 향기지 오줌은 성수
     
ㅋㅋ 16-12-23 17:52
 223.♡.178.130 답변 삭제  
아다새끼 ㅋ
     
초량불백 16-12-23 18:04
 121.♡.165.3 답변  
니가 자갈치 시장에서 나는 생선 썩은내를 맡아봐야 

아.~  이래서 선배들이 보빨할때는 입으로 숨쉬어야  한다.... 라는걸 알게 되겠지?    환상은 제발.. 꿈에서만
          
dfgkhfghjg 16-12-23 19:04
 183.♡.107.53 답변  
관리 잘 하면 별 냄새 안 남;

그냥 체취만 나거나 살짝 짭쪼롬한 냄새밖에 안 난다.


냄새 안 나게 하려면 남자도 많이 배려를 해줘야 함.
관계 전엔 꼭 씻고, 콘돔 씌울 때도 꼭지 비틀 때 (리모컨 만진 손으로 하지 말고) 손가락 사이로 집어서 비틀고, 손가락 삽입할 때는 당연하고 혹은 그냥 만져줄 때에도 되도록이면 콘돔 쓰고, 입으로 해줄 때엔 꼭 양치 후에 하고.
               
하앍 16-12-23 19:36
 223.♡.138.235 답변  
콧물맛 나던데..
                    
sda 16-12-24 00:58
 220.♡.167.191 답변 삭제  
콧물맛을 니가 어떻게알으
               
ㅇㄱㄹㅇ 16-12-24 03:00
 121.♡.14.136 답변  
진짜 다 아다인가보다 상상속에서 하냐;...
짭쪼름한맛이나 콧물맛이 뭔지 모르겠다 땀나는데 안씻은건가... 코를 빤건가..
그냥 무향무취거나 신맛 나거나 아니면 진짜 냄새나거나
냄새 처음부터 나는 여자는 많이 없긴 한데 빨다보면 다 냄새 남
                    
dfgkhfghjg 16-12-24 13:21
 183.♡.107.53 답변  
빨다보면 냄새 나는 건 니 침 냄새

양치 좀 하고 해라
                         
ㅇㄱㄹㅇ 16-12-24 13:52
 110.♡.47.181 삭제  
침냄새랑은 좀 다르지 다른부위 빨때는 안나는데...
그리고 안씻으면 절대 안한다
          
티신 16-12-24 01:33
 1.♡.43.67 답변  
질에 염증나서 냄새나는건데 실제로 냄새나는 여자가 별로 없어.
     
ㅇ혀 16-12-24 18:22
 223.♡.16.187 답변 삭제  
여자도 요자나름 존나 상타취아니면 그냥 냠새나는천조거리
     
bestcsb 16-12-27 07:36
 125.♡.202.3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
태평양 썩은내를 맡아보면 저소리 못하지 ㅅㅂ...
16-12-23 17:44
 115.♡.40.133 답변  
첫번째 영화 이름 뭐였지 재미있게 봤는데
     
개껌 16-12-23 19:16
 211.♡.225.78 답변  
영화 희망에 빠진 남자들 (2011)
adsf 16-12-23 18:04
 119.♡.138.159 답변 삭제  
더럽다 진짜 애액 어떡할거
e 16-12-23 19:15
 125.♡.23.76 답변 삭제  
노래방 보도 누님들 돈꽂아주면 바로 저렇게 팬티벗고 손에 팔찌처럼 낀다 ㅋ
개껌 16-12-23 19:16
 211.♡.225.78 답변  
희망에 빠진 남자들 (2011)
ㅇㅇ 16-12-24 10:32
 220.♡.98.154 답변 삭제  
위에 양년은 떡대가 운동좀했나보네
참피맨 16-12-24 21:27
 14.♡.202.173 답변  
나도 마누라랑 사귈때 질염 있어서 냄새 났었는데 임신해가지고 산부인과 다니면서 질염도 겸사겸사 치료하고 해서 지금은 냄새 안난다. 니들은 질외사정 하지마라.

 
   
 

Total 1,795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찰카닥 게시판 입니다. (4) 봉봉 12-02 45607 0 8
1715 서양 누나들의 뒤태를 알아보자 2탄 (16) 한대치겠다 01-10 31163 21 0
1714 백마 누나의 물풍선 같은 엉덩이 (7) 한대치겠다 01-10 24798 14 0
1713 친구랑 키스 (7) 사비알몸쇼 01-10 33577 11 2
1712 친구와 키스 (22) 꼴릿 01-10 33487 17 0
1711 서양녀 뒷태에 대해 알아보자! (16) 한대치겠다 01-10 27124 13 1
1710 골반왕 (11) 하고싶은말 01-10 31799 7 0
1709 AV 거장의 여성을 기쁘게 만드는 센스.jpg (30) 푸름 01-10 40458 43 1
1708 엉댕댕댕~ (12) 그러하옵니다 01-09 43514 14 2
1707 끈풀고 한움큼 (8) 한대치겠다 01-09 44150 7 2
1706 골반 실제움직임 (19) 꼴릿 01-08 60855 15 0
1705 여름밤 공감.gif (15) 최고에군림 01-08 50544 18 0
1704 섹시한 언냐들 (7) 꼴릿 01-08 43927 9 0
1703 때찌 때찌 때찌 (7) 꼴릿 01-07 46819 12 0
1702 꿈동산 어른이들 모여라 (21) 꼴릿 01-07 46576 13 0
1701 정영현 인스타 (34) 전자사전 01-07 47761 14 2
1700 오우야 (27) 꼴릿 01-06 58033 15 1
1699 수영복 뒷태 (22) 한대치겠다 01-06 44682 21 1
1698 검스의 매력 (11) 앰봉성님 01-06 42870 13 0
1697 정영현 인스타 (31) 꼴릿 01-05 45142 16 2
1696 잔뜩 긴장한 여자 (9) 꼴릿 01-05 38607 8 2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