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6-12-31 21:59
플레이보이 최초 no누드 모델
 글쓴이 : 꼴릿 (5.♡.65.202)
조회 : 53,689   추천 : 18   비추천 : 1  


이름은 사라 맥다니엘(Sarah Mcdaniel)
95년생이며 키 178cm


















이런 어마무시한 피지컬임에 불구하고, 플레이보이 최초로 '노누드' 모델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krotchy/

18
16-12-31 22:01
 119.♡.50.156 답변  
안 벗으니까 시발 더 궁금하네
왜 안벗을까? 유두가 없기라도 하나?
     
크리그 16-12-31 22:17
 121.♡.188.42 답변  
인기 떨어지면 그때 벗으려고. 아직 쟤는 보험이 남은거지
올레좋아 16-12-31 22:02
 180.♡.121.67 답변  
진짜다!
스위스우유 16-12-31 22:03
 122.♡.240.59 답변  
이렇게 하고 오히려 매출 늘엇다는게 신기하더라
ㅂㅈㄷ 16-12-31 22:04
 121.♡.22.214 답변 삭제  
골반 오지네
ㅇㅇ 16-12-31 22:07
 1.♡.104.159 답변 삭제  
첫짤보고 오드아이인줄알앗네
16-12-31 22:08
 125.♡.99.155 답변  
다시 보니까 오드아이네..

올리비아 핫세가 했던 말 생각난다.. 눈 색깔 기억하는 남자랑 결혼했다는 거..

너도 나도 쓰레기들 천지
     
B급악마 16-12-31 22:09
 121.♡.107.208 답변  
어쩌라고
     
hyan1 16-12-31 22:17
 61.♡.48.237 답변  
렌즈지 ㅋㅋ 오드아이 같은소리하네
          
ㅇㅇ 16-12-31 22:55
 116.♡.84.246 답변 삭제  
얘 오드아이로 유명함ㅋㅋ
          
곧휴가철이네 16-12-31 23:17
 125.♡.25.51 답변  
참 세상 부정적으로 사네
     
QWWQD 16-12-31 23:06
 58.♡.65.101 답변 삭제  
응 이혼했어
     
무스비 16-12-31 23:20
 121.♡.157.190 답변  
혼자 뭘 주저리주저리 하고있냐 찐따새끼야
          
ㅇㅇ 17-01-02 12:45
 114.♡.29.145 답변  
저 사람 말은 몸매 보느라 눈 색깔 제대로 보지 못한 우리 남정네들 비판하는거 아닌가?

물론 난 첫 짤 보자마자 오드아이 단박에 알아봤다.
               
ddd 17-01-07 15:21
 220.♡.61.231 답변 삭제  
4번보고도 오드아이인지 몰랐다
125123 16-12-31 22:26
 61.♡.12.32 답변 삭제  
오드아이맞는데 ?
그리하세요 16-12-31 23:13
 122.♡.13.192 답변  
시발년이 지가 뭔데 최초 노누드 모델이냐
존나 섭섭하게 시발
222 16-12-31 23:36
 58.♡.125.131 답변 삭제  
예전 엠봉에 올라왓을땐 못생겻다 생각햇는데 뭐지.. 사진빨인가
16-12-31 23:58
 211.♡.188.19 답변 삭제  
눈색깔이 이쁘다 생각했는데 그냥 다 이쁘네
유닊을로 17-01-01 00:21
 203.♡.76.8 답변  
새해 첫 발기다.. 고맙다
freeshag 17-01-01 00:41
 211.♡.197.21 답변 삭제  
건강한 2017년 되자. 아따 발딱 발딱 잘 서서 좋네 ㅋㅋ
사수생 17-01-01 03:40
 182.♡.137.249 답변  
와... 몸매... 와꾸....

가슴.. 허리.. 골반... ㅅㅂ
박혁거세 17-01-01 04:20
 124.♡.48.3 답변  
얘 인스타에서 한창뜰때봤었는데 오드아이가 오묘해서.. 플레이보이 모델됐구나
익명사용자 17-01-01 08:54
 117.♡.2.233 답변  
아ㅅㅂ 왜
꽃노털 17-01-01 10:27
 115.♡.54.227 답변 삭제  
잘 보고 갑니다 ^^
김종국팔뚝 17-01-01 13:53
 101.♡.76.20 답변  
안벗어도 꼴리네
ㅇㅇ 17-01-01 14:48
 39.♡.58.202 답변 삭제  
얘 노누드아니다 ㅋㅋㅋ 젖꼭지는 이미 깜
어깨쟁이 17-01-01 15:57
 223.♡.162.140 답변  
이미 얼굴이 ㅈㄴ 섹시함
부산머 17-01-01 23:40
 222.♡.59.185 답변  
싸가지없네
ㄴㄴㄴ 17-02-08 07:15
 121.♡.94.248 답변 삭제  
눈 색깔이 다르네.
앵두마을 17-04-23 12:57
 1.♡.154.3 답변  
이건 인정한다

 
   
 

Total 1,894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찰카닥 게시판 입니다. (5) 봉봉 12-02 73943 0 11
1854 경찰 디바 (15) 팩트폭격기 07-01 60756 6 4
1853 날도 더운데 수영복이나 보자 (8) 움짤생성기 06-30 53783 23 0
1852 잘못 본 건가 (14) 니케 06-30 61532 14 1
1851 세대교체한 아이디어포켓 현재 스쿼드 (21) kikikaka 06-30 57003 6 0
1850 꿀피부 (7) 송파구호랭이 06-30 49221 13 0
1849 분쇄기 (15) AV형 06-29 50420 14 0
1848 현 av기획사 최강 스쿼드 (41) Saltian 06-29 53411 5 1
1847 쇼핑몰 흔한 인증 (15) 아키몬 06-28 62519 8 0
1846 진짜 쎄게 생김 ㅋㅋㅋㅋ (26) sdiqed 06-28 69595 14 4
1845 사쿠야 유아 국내 팬미팅 (35) 송파구호랭이 06-28 52663 11 3
1844 영덕대게 비키니 (48) 1213ㄹ 06-27 59780 15 4
1843 사장님 실루엣 (13) 진성오유인 06-27 50072 29 3
1842 묶여있는 처자 (17) 비지비지린 06-26 54968 17 0
1841 ㄱ나니 (34) 니케 06-25 67191 15 1
1840 [40.7mb] 백마 비키니 (9) 진성오유인 06-25 48334 33 0
1839 예행연습 (9) 송파구호랭이 06-25 51254 11 1
1838 츠키시마 나나코 (23) 송파구호랭이 06-25 42824 11 0
1837 뭘 좀 알거같은 인스타처자 (42) 돕떡 06-24 71097 19 0
1836 잠깐만 짐 좀 꺼내고 (37) superdry 06-23 67766 27 0
1835 버틸 수 있는사람? (26) AV형 06-23 60288 24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