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플래시게임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찰카닥 패션 익명게시판 성인
 
작성일 : 17-01-10 10:24
골반왕
 글쓴이 : 하고싶은말 (59.♡.173.23)
조회 : 33,464   추천 : 7   비추천 : 0  






플러스 사이즈 모델 Iskra Lawrence
















7
빰삐리뽕 17-01-10 10:29
 121.♡.22.9 답변  
확실히 난 마른게 좋다......
ㅇㄱㄹㅇ 17-01-10 10:34
 175.♡.18.162 답변 삭제  
플러스사이즈 모델 80키로넘는거 알고있냐
asd 17-01-10 10:54
 222.♡.11.141 답변 삭제  
흑인이나 덩치 큰 백인만 받아줄 수 있겠네.. 너무 좋지만 관상용이다 진짜
출렁출렁출렁 17-01-10 11:44
 118.♡.9.5 답변  
골반만 플러스사이즈 같은데.
ㄷㄳ 17-01-10 13:26
 118.♡.148.32 답변 삭제  
똥송한거보소..
줴라드 17-01-10 14:06
 118.♡.6.181 답변  
무골반극혐
ㅇㅇ 17-01-10 14:36
 61.♡.214.251 답변  
서양녀들은 플러스사이즈라도 몸의 굴곡이 있음.
동양녀들은 살이 찌면 풍만해지는게 아니고 그냥 라인이 없어지면서 뚱뚱해짐. 같은 몸무게라도 몸의 형태가 다름.

근데 뚱뚱한 한국녀들이 자신들은 뚱뚱해도 당당하다. 외국에선 자신들이 뚱뚱한게 아니라며 왜 유독 한국만 마른 몸매를 선호하냐며 난리를 침.
외국인들도 자기를 보며 전혀 뚱뚱하지 않고 예쁘다고 했다며 그들의 립서비스를 진실로 받아들이고 한남충이 어쩌고 욕함.
자신들은 있는 그대로의 자기 몸을 사랑한다면서 페이스북 인스타에는 제일 날씬하게 나온 사진만 올림.
     
마시리스 17-01-10 18:17
 175.♡.219.252 답변  
이건 케바케인듯 서양에도 무골반녀 있더라
동양에도 살쪄도 라인있는사람이 있고
     
ㅇㅇ 17-01-10 18:34
 1.♡.104.159 답변  
얘는 운동하면서 관리하는거고
걔넨 그냥 돼는돼로 쳐먹는 차이지 머
          
sad 17-01-11 09:02
 222.♡.11.141 답변  
ㅇㅇ 쟤 운동 진짜 빡세게 하더라.

플러스 모델이라고 운동안하는게 아니라 남자처럼 벌크업 느낌이지. 뚱뚱한년들이 저런거 공유해서 차별없는~ 지랄지랄 할때 존나 한심하면서 웃기더라 ㅋㅋ
               
111 17-01-11 10:44
 175.♡.140.98 답변 삭제  
그래 이 말이 맞지
저 정도 벌크에 복근이 보인다는 건
운동을 열심히 한다는 증거
물론 저 상태에서 골반이랑 가슴은 서양인이 좀더 유리하겠지만

 
   
 

Total 1,87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찰카닥 게시판 입니다. (4) 봉봉 12-02 49153 0 8
1878 불곰국 모델 클라스 (16) 앰봉성님 16:38 4189 6 0
1877 격렬한 흔들림.gif (12) 자질흔드록바 13:26 9316 9 1
1876 궁디 찰싹! (4) 어턴 13:20 7644 4 0
1875 진리의 요가팬츠 (5) 어턴 12:41 9433 8 0
1874 검스빨간하이힐 개꼴 ㄷㄷ (12) 움짤생성기 02-19 22137 10 4
1873 육덕 (29) 꼴릿 02-19 37610 14 4
1872 파란원피스에 보라색 팬티 누나 (8) 한대치겠다 02-18 36997 11 0
1871 육덕BJ 티팬티 시스루 (22) 꼴릿 02-17 50069 21 2
1870 특이점 제대로 온 성진국의 익스트림 AV (11) 한대치겠다 02-17 38601 16 0
1869 달라붙는 슈트를 입은 여성 (6) 한대치겠다 02-17 34368 14 3
1868 의도치 않은 진공 딸 (6) 발기찬하루 02-17 34840 11 0
1867 디스코팡팡 레전드 ㅋㅋㅋㅋ (7) 발기찬하루 02-17 33975 13 0
1866 호불호 따위 없음 (23) 발기찬하루 02-17 31401 30 0
1865 자취방 여친 (6) 발기찬하루 02-17 28875 10 0
1864 송지효 허리놀림 (49) 꼴릿 02-17 43091 35 1
1863 몸매 갓 BJ (11) 꼴릿 02-17 35073 7 0
1862 곤장을 매우쳐라 (11) 최소자지 02-16 37417 15 0
1861 4호 입장 (12) 최소자지 02-16 37151 18 0
1860 미드 활동량20 (19) 한대치겠다 02-16 38630 16 0
1859 핵궁디 (26) 최소자지 02-16 33078 15 2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