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량진 스타벅스 최신짤 > (구) 유저업로드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작성일 : 18-04-17 13:31
노량진 스타벅스 최신짤
 글쓴이 :
d님b
이름으로 검색
 (211.♡.42.166)
조회 : 7,673   추천 : 1   비추천 : 0

본문

불편한 의자
시끄러운 주문대 옆에 책상을 붙여놨지만 .... 공부족들을 너무 얕본거같다

Helldiver님의 댓글

Helldi…
이름으로 검색
133.♡.4.19

꼴깝이다 진짜 저런데서 공부 한답시고 저래 나대는 것들 중에

합격 하는 사람을 거의 못 본 거 같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75.♡.17.170

커피집 왔으면 커피나 쳐먹다가 꺼지지 뭔 자리잡아서 거기서 공부쳐하고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해가안가는것들이네

00님의 댓글

00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2.♡.92.108

저러는 애들 80%가 여자임 민폐인 줄 모르는 거 같음

요즘 애들 남자나 여자나 선생님들 훈계할 공권력도 떨어지고 가정에서도 교육을 못 받는지 기본적으로 예의 없는 애들이 엄청 많은 거 같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75.♡.5.186

저기 설립자가 커피마시는 공간을 판다는 마인드라던데...
저럴꺼면 그냥 시간제한을 걸어두던가
거지도 아니고 당당하게 마실 수 있는 제도를 만들지 왜 저러냐?

11님의 댓글

11 이름으로 검색
119.♡.228.172

카페에서 공부하면 안되나? 왜그러지
지들이 하겠다는데 뭐

zz님의 댓글

zz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5.♡.206.70

너가 저 자리비싼데 커피집 차렸는데 아메리카노 하나 시켜놓고 4시간 죽치고 앉아있는 사람을 봐도 그 소리가 나올까?ㅋㅋ

1234님의 댓글

1234 이름으로 검색
67.♡.168.73

세상의 공부란 공부는 지들 혼자서 다 하는 느낌으로 공부하네 ㅋㅋㅋ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75.♡.5.186

그나마 저렇게 유세떨듯 공부라도 하는 사람도 드믈다는게 현실

23132님의 댓글

23132 이름으로 검색
180.♡.231.240

장수생들의 합리화 아닐까 난항상 공부를 하고있었던것이다..하고

ᅇᅠᄋᅠ님의 댓글

ᅇᅠᄋᅠ 이름으로 검색
45.♡.152.216

서울대생들도 카페에서 많이 공부하던데 걔들도 공부못하는애들임? 남한테 신경쓰지말고 니들이나 좀 잘해라 ᄡ들

ㅂㅈㄷ님의 댓글

ㅂㅈㄷ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219.♡.5.150

에휴 개돼지 새1끼..남한테 피해를 주면 욕을 쳐먹는게 당연한거야 서울대생이 카페에서 장시간 자리 맡아서 공부하면 음 잘하고 있네가 아니고 그새1끼들도 욕쳐먹는게 당연한거고 ㅄ 새1끼야 남한테 무슨 피해를 주냐고? 그정도 생각도 못하면 넌 아직 급식이거나 대가리가 빈새1끼겠지

df님의 댓글

df 이름으로 검색
119.♡.90.186

근데 요새 어느카페가봐도 저런풍경인데
어디들 사세요?

그님의 댓글

이름으로 검색
61.♡.0.38

이제 자릿세도 받으면 될거같은데 피방처럼 충전하고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53.♡.240.34

그냥 안타깝다
다들 열심히해서 합격이나하길

ss님의 댓글

ss 이름으로 검색
59.♡.232.85

뭐, 어디든 커피숍서 한두시간 정도까지는 충분히 저럴수 있지. 어느 대학가를 가던 저런 모습은 흔하고

문제는 노량진 특성상 과연 한두시간으로 끝날까가......

1234님의 댓글

1234 이름으로 검색
116.♡.159.68

고딩때도 느끼는거지만
여자들은 필요에 의해서 공부하는것보다
남들한테 잘보이기 위해서 혹는 다른년한테 질투나니깐 공부 열심히 하는거같음

저기서도 집중되던말던 그냥 앉아서 하는거 같다

chris1202님의 댓글

chris1… 이름으로 검색 댓글의 댓글
112.♡.44.64

근데 저 심리는 저렇게 밖에 설명할 길이 없음. 백색소음효과때문에 저기서 공부하는게 더 잘될수도 있다지만 그러기엔 성비율분포가 너무도 다름. 대다수 남자들이 허구헌날 여자에 대한 음탕한 성적관심이 넘쳐나는것처럼 걍 여성만의 특징인거 같음.

ㅇㅇ님의 댓글

ㅇㅇ 이름으로 검색
118.♡.96.22

노량진은 카페서 공부하면 지 스스로 허수 인증하는거 아니냐?

자습실이고 독서실이고 발에 치일정도로 있는데 ㅋㅋ

(구) 유저업로드 목록

Total 24,288건
(구) 유저업로드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24288 두 아이 던지고 투신한 30대 주부 여초 반응 댓글8
엘켄
이름으로 검색
07-25 9118 3 0
24287 노구 vs 영규 . jpg 댓글6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6226 1 0
24286 사탄공화국 . jpg 댓글9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7189 7 0
24285 공감능력 풀발휘 . jpg 댓글14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6548 0 1
24284 범죄니즘 . jpg 댓글3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4657 2 0
24283 차 긁고 카톡한거 후기 . jpg 댓글12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7565 0 0
24282 스포닝풀 . jpg 댓글10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6662 1 0
24281 곰돌이 푸 마지막 장면 . jpg 댓글13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8888 7 0
24280 친한 친구라도 적당한 거리는 유지해야 되더라 . jpg 댓글10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6299 2 0
24279 곤룡포 입은 회장님 . jpg 댓글1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6316 1 0
24278 기자들의 자동반사 . jpg 댓글1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4602 2 0
24277 평창올림픽 효과 . jpg 댓글2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4919 1 0
24276 요즘 전기가 모자란 이유 . jpg 댓글5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6162 0 0
24275 더운날에도 열일하는 사장님 . gif 댓글5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5299 0 1
24274 미국 주부가 만든 모기 가려움 없애주는 기구 . jpg 댓글7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4618 0 0
24273 떼걸룩 전용 장난감 . gif 댓글1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3124 0 0
24272 엄마한태 수영 배우는 새 끼 수달 . gif 댓글1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3467 1 0
24271 춤추는 코스프레녀 . gif 댓글1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5608 1 0
24270 태양 불꽃 망토 . gif 댓글1 첨부파일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4431 0 0
24269 현재 영국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 버밍엄 상황 . gif 댓글5
어그로
이름으로 검색
07-25 4722 1 0
게시물 검색

회사소개 개인정보처리방침 서비스이용약관 Copyright © bhu.co.kr.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