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베스트유머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5-18 00:21
언냐들에게 찍힌 게집넷
 글쓴이 : 하하후헤헤 (59.♡.239.144)
조회 : 7,710   추천 : 2   비추천 : 1  

메이저가 눈앞인 게집넷
2
ㄱㄷㅁ 18-05-18 00:26
 110.♡.158.9 답변 삭제
와 이렇게 유명해지나요
asdf 18-05-18 00:26
 61.♡.204.94 답변
저걸 회사에서 퇴근안하고 쓰다니.. 회사를 진짜 뭘로보냐.
     
도둑 18-05-18 00:30
 118.♡.40.49 답변
ㄹㅇ ㅋㅋㅋㅋ 골 때리는 돼지년들임.
     
원화 18-05-18 01:20
 39.♡.92.53 답변
저런애들이 월급 차이 난다고 빼애액 거리는 거지?
     
lesquic 18-05-18 01:55
 110.♡.202.123 답변
ㅋㅋㅋㅋㅋ
ㅇㅅㅇ 18-05-18 00:27
 110.♡.53.37 답변 삭제
한치 저거 광고클릭 유도하면 광고 짤리는데
18-05-18 00:28
 175.♡.3.92 답변 삭제
엠봉 분파한테 밀리냐
엠봉 분발하자!!
요듬 18-05-18 00:29
 211.♡.248.208 답변 삭제
요즘은 홍보도 지능적으로 하구만
ㅇㄷ 18-05-18 00:35
 203.♡.101.209 답변 삭제
워마드 통해서 바이럴마케팅ㅋㅋㅋㅋㅋㅋ
ㅎㄷㅊ 18-05-18 00:41
 61.♡.148.157 답변 삭제
한치 대성했네.. ㅊㅋ
손만넣고잘게 18-05-18 00:45
 175.♡.203.116 답변
청출어람이네

봉봉아 우리는 어쩌냐 ㅠㅠ
퀸지은 18-05-18 00:45
 61.♡.195.184 답변
와 게집잘나가네
그와중에 계집게집 뇌내망상 오져따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ㄹ 18-05-18 00:51
 61.♡.222.70 답변 삭제
회사에서 대놓고 저 질알하네.. 빡통수준하고는
일요일마다 18-05-18 00:53
 116.♡.27.115 답변
둘다 같이함
업로드양
개집 승
업로드 속도
개집 승
운영자 소통
개집 압승
편리
봉봉 승

운영자 소통이 존시나 크다 ㄹㅇ
개집왕 노력이 눈에 보임 그래서 왠만한 유저들도 협조잘함
     
ㅁㄴㅇ 18-05-18 02:38
 49.♡.170.91 답변 삭제
여기는 봉봉한테 조금만 대들면 바로차단하고

욕도하지말라하고

멀말해도 들어주지도않고


어느날은 엠봉닫는다더니 갑자기 새로 시작하고  ㅓ 어휴!
     
NationalTaxService 18-05-18 07:31
 152.♡.253.12 답변
+1
영어교육과 18-05-18 01:11
 61.♡.184.95 답변
지금 게집은 축제이 ㅁㅋㅋㅋㅋㅋ
18-05-18 01:11
 211.♡.153.113 답변 삭제
게집넷 아이돌 씹덕들 역겹긴 하지만 저것들은 그런가 지적할 자격이 없는것들인데 ㅋㅋ 어이가 없네
헬ㄹ만헤ㅔ세 18-05-18 01:20
 112.♡.86.128 답변
이야 게집 흥하는데?
18-05-18 01:34
 125.♡.11.17 답변 삭제
저 쓰레기통같은 곳이 뭐라고 흥하나 했는데
댓글보니.... 머가리굴린 홍보인가?
ㅁㄴ 18-05-18 01:56
 180.♡.83.157 답변 삭제
통일하자 엠봉인들아
asd 18-05-18 02:36
 49.♡.170.91 답변 삭제
엠봉 뭐하냐?? 게집 메이저로 진출하는데 안크고머했노?
ㅗㅗ 18-05-18 02:41
 220.♡.25.188 답변 삭제
엠봉은 지금 숨쉬는것만해도 고마워야됨
한치형 여기서 활동하다가 개집넷 차린뒤에
엠봉은 거의 폐쇄돼서 운영도 안됐었으니깐
ㅇㅇ 18-05-18 04:55
 14.♡.21.250 답변 삭제
이야 한치 성공했네
NationalTaxService 18-05-18 07:32
 152.♡.253.12 답변
승리의 개집~ 엠봉도 살랑해요~
1234 18-05-18 12:29
 119.♡.241.200 답변 삭제
마케팅 오졌다 흥하자!
똥코판다 18-05-18 16:15
 118.♡.93.66 답변
개집에서 자작극올린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조회순
1위 서양녀 섹스어필 (4)
2위 국밥집에서 알바하다 보며 느낀 웃대생 (4)
3위 타이트하게 옷을 입는 남미 기상캐스터
4위 필라테스 누나 몸매 ㄷㄷㄷ (9)
5위 결혼하는 손금 VS 못하는 손금 (16)
오늘 추천순
1위 오늘자 페미니즘 명언 탄생
2위 요즘 국산 게임 특징 (3)
3위 타이트하게 옷을 입는 남미 기상캐스터
4위 국밥집에서 알바하다 보며 느낀 웃대생 (4)
5위 코브라를 춤으로 제압하는 여자 (3)
Total 16,707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18) 봉봉 10-10 61277 2 0
16707 바바라 팔빈 팬 써비스 (1) 깔라베라 01:57 2254 0 0
16706 커피와 술에 관한 꿀팁.jpg (6) 깔라베라 01:55 1893 0 0
16705 활기찬 아침을 위한 기상방법 . jpg (9) 어그로 01:24 2450 2 0
16704 수지 인스타 근황 . jpg (5) 어그로 01:22 2417 2 0
16703 그 스튜디오 근황 . jpg (3) 어그로 01:19 2334 0 0
16702 양가년 사건 반응 . jpg (11) 어그로 01:15 2613 0 0
16701 김흥국 근황 . jpg (4) 어그로 01:02 2401 1 0
16700 3년만에 포토라인에 선 조현아 . jpg (4) 어그로 01:01 2450 0 0
16699 치즈건 . jpg (2) 어그로 01:00 1825 0 0
16698 (아는형님) 상상력테스트 (2) 깔라베라 00:59 2479 3 0
16697 가성비 게이밍 스마트폰 . jpg (8) 어그로 00:58 2543 0 0
16696 중국 탐사선이 찍은 달 . jpg (2) 어그로 00:57 2040 1 0
16695 모모 엉벅지 . gif (1) 어그로 00:56 2516 1 0
16694 팅팅탱탱 . gif 어그로 00:56 1483 0 0
16693 아오이소라 결혼 축하 파티 . jpg (6) 어그로 00:55 2707 1 0
16692 죶소기업이 돌아가는 방식 . jpg 어그로 00:52 2154 0 0
16691 무슬림 난민이 문제가 되는 이유.jpg (10) 깔라베라 00:52 1720 1 0
16690 엘산나 . jpg (2) 어그로 00:49 1682 0 0
16689 재채기의 위력 . gif 어그로 00:49 2020 1 0
16688 익룡 실제 크기 . jpg (7) 어그로 00:48 2429 1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