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10-13 01:58
악플대처 레전드 . jpg
 글쓴이 : 어그로 (39.♡.167.38)
조회 : 21,205   추천 : 14   비추천 : 0  

14
ㅇㅇ 17-10-13 02:00
 211.♡.89.81 답변  
왠만하면 저런소리 안할텐데 유승민 쌓인거 존나많은갑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10-13 02:32
 58.♡.185.51 답변 삭제  
유승민이 싫은건 아니지만 능력 여부를 떠나서 위에 달린 댓글에 대꾸 한마디도 못하는게 정상
ㅗ펴ㅓ 17-10-13 02:37
 218.♡.225.246 답변 삭제  
제일 후자는 안받아들일래
ㅇㅇ 17-10-13 02:45
 119.♡.174.138 답변 삭제  
홍준표 캐릭터 확실하네ㅋㅋㅋ
ㅇㅇ 17-10-13 02:53
 223.♡.178.211 답변 삭제  
병신같지만 상남자 인정
ㅇㅇ 17-10-13 03:10
 122.♡.148.101 답변 삭제  
남경필 아들이 마약으로 구속된거냐
17-10-13 03:15
 121.♡.134.57 답변  
저게 정상이지 나머지 의원들도 악플같은거 안볼듯 굳이 자기욕 써있다는걸 알면서도 왜 보면서 씩씩거리는지 모르겟음
     
17-10-13 07:43
 110.♡.47.147 답변  
지랄ㅋㅋㅋㅋ 무서워서 안보는거지 무슨ㅋㅋ
자기 안찍는 사람들의 댓글은 보지도 않아?
자기 안찍는 사람들을 자기 편으로 만들 생각은 없고
무시한다고?ㅋㅋ
정치도 그렇게 할 사람이다.
자기 안찍은 사람들을 위한 정치는 없겠지.
          
ㅎㅎ 17-10-13 12:06
 223.♡.188.19 답변  
궁금한데 자기 안찍을사람을 왜 위해야됨?
               
말이라고 17-10-15 16:24
 39.♡.18.237 답변 삭제  
그거못하면 대통령 하면 안되 큰일 나는거야
               
234 17-10-15 21:13
 59.♡.197.92 답변  
반대파를 자기편으로 끌어올 노력을 하지않는자가 정치를 왜하냐 ㅄ이네 이거 정치라는게 국민을 위하는게 목적인데 반대하는사람은 국민아니냐 박근혜하고 명박이 같은 년놈을 몇년동난 보드만 정신줄 놨나 보네
                    
aaa 17-10-16 10:10
 165.♡.5.132 답변 삭제  
말해도 못 알아먹는 애한테 말해서 뭐하냐. 속만 터지지
          
123 17-10-16 02:32
 58.♡.1.253 답변 삭제  
그래서 지금 대통령께서는 자기안찍은분들 생각하고 계시죠 ^^
     
ㄱㄷㅇ 17-10-13 09:02
 223.♡.11.190 답변 삭제  
그러다 독선적인 히틀러처럼 되는거다.
다른의견에도 귀기울여야지ㅉㅉ
     
ㅇㅇㅁㅁㄷㄷ… 17-10-13 09:48
 61.♡.227.252 답변  
연산군이 상소문은 개무시하고 간신들 입에발린말말 좋아하면서 지 멋대로 살다가 한큐에 끝났지

듣기 싫은 소리라도 거기서 자신의 문제점을 찾아야 일국의 수장이지 싫은소리한다고 생까면 MB, 503이랑 무슨차이겠냐
          
ㅎㅎ 17-10-13 12:05
 223.♡.188.19 답변  
문슬람은 왜빼냐?
               
234 17-10-15 21:14
 59.♡.197.92 답변  
아무렴 이명박근혜만할까 넘사벽...
                    
ㅋㅋ 17-10-15 22:28
 223.♡.11.74 답변 삭제  
받고 스스로 가신분도 있는데 뭘 ㅋㅋ
ㅎㅎ 17-10-13 11:10
 223.♡.188.19 답변 삭제  
자기 안찍을놈들 필요없지

다잡으려다 자기 찍으려눈사람 놓치는거고
zzz 17-10-13 11:33
 118.♡.80.10 답변 삭제  
홍준표 존나 귀여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화난 아기불독같다
ㅂㅈㄷ 17-10-13 17:32
 14.♡.115.60 답변  
발정제 얘기 나올거 같으니깐 안 볼란다 하네 ㅋㅋㅋㅋㅋㅋㅋ
     
123 17-10-13 22:17
 115.♡.123.54 답변  
홍준표 수십전년 돼지발정제 얘기 => 빼애액 돼지발정제!! 나쁘다! 빼애액!

청와대 비서실장 주사파 얘기 => 주사파? 그게 뭐죠? 그거 수십년전 학생때 일인데 지금은 아니겠죠. 믿어봅시다 한번ㅎㅎ

국민수준에 맞는 정부를 가진다
          
ㅂㅈㄷ 17-10-14 01:49
 14.♡.115.60 답변  
뭐래 병신새끼가 아직도 박근혜 빨던 버릇 못고쳐서는 틀니 딱딱거리는 소리하고 앉았네
니같은 새끼들 때문에 이놈의 나라가 계속 썩어문드러 지는거야 병신새끼야
               
1 17-10-14 02:31
 110.♡.93.222 답변 삭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반박은못하고 욕하는클라스 좌좀확정ㅋ
               
좌좀 17-10-16 15:22
 211.♡.100.29 답변 삭제  
좌좀 새끼들 특징이 지들 뭐 잘못한게 있어서 이야기하면 오로지 물타기식으로 니들은 뭐 안그랬냐?

이게 할소리냐 병신새끼야  잘못한걸 알면 그냥 시정하거나 사과할려고해야지

뭐만하면 물고 늘어지고 남과비교질하고 좃같은 새끼
qqqqq 17-10-13 22:13
 121.♡.245.154 답변  
홍준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응나가 17-10-15 14:01
 211.♡.213.63 답변  
홍준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캐릭터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17-10-16 08:47
 218.♡.222.50 답변 삭제  
홍준표 점마는 악플의 클라스가 다를텐데 민망해서 못 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111a 17-10-16 19:05
 123.♡.102.162 답변  
전혀 예상도 못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7-10-17 22:50
 112.♡.244.81 답변 삭제  
홍준표 진짜 뚝심있네 ㅋㅋㅋㅋㅋ

 
   
 

오늘 조회순
1위 재채기가 나온다 (3)
2위 네이버 카페 패치된걸 모르는 광고쟁이.jpg (4)
3위 하뉴 유즈루 올림픽2연패 기사에서 그분들 (4)
오늘 추천순
1위 하뉴 유즈루 올림픽2연패 기사에서 그분들 (4)
2위 재채기가 나온다 (3)
3위 네이버 카페 패치된걸 모르는 광고쟁이.jpg (4)
Total 9,042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리뉴얼 사이트 체험해보기 (74) 봉봉 02-18 7628 1 0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16) 봉봉 10-10 32481 2 0
9042 네이버 카페 패치된걸 모르는 광고쟁이.jpg (4) 유동닉456 11:15 2164 0 0
9041 하뉴 유즈루 올림픽2연패 기사에서 그분들 (4) 후루룩냠냠 11:08 1975 3 0
9040 재채기가 나온다 (3) derkl 10:39 2312 0 0
9039 불이 나도 일하라고 소리지르는 x팡 물류센터 (19) 엘켄 01:39 7571 1 0
9038 대한민국 어둠의 장인 2대장 . jpg (13) 어그로 00:39 8664 5 0
9037 한국인의 밥상 - 꽃게 . jpgif (8) 어그로 00:39 4536 2 0
9036 김정남이 아닌 김정은이 선택된 이유 . jpg (16) 어그로 00:38 5688 0 0
9035 외국 놀이공원 추락사고 . gif (12) 어그로 00:38 5350 1 0
9034 정력 강화 운동 4가지 . jpg (5) 어그로 00:37 6027 0 0
9033 참치캔으로 밥짓기 . gif (6) 어그로 00:37 5075 2 0
9032 GS25 신상 페퍼로니 샌드위치 . jpg (3) 어그로 00:37 4884 1 0
9031 성진국의 흔한 교육방송 . jpg (1) 어그로 00:36 5360 2 0
9030 스트레칭 중인 성소 . gif 어그로 00:36 4746 0 0
9029 청바지 모델 . jpg (2) 어그로 00:36 6316 3 0
9028 팔씨름 이기는 법 . gif (6) 어그로 00:35 4416 2 0
9027 여대생과 섹스 이야기 (4) 고니 00:14 6942 2 0
9026 만화를 많이 본 것 같은 하뉴 유즈루 (10) 고니 00:14 4770 1 0
9025 수호랑 열심히 일 하다가 충격 (1) 고니 00:14 5662 4 0
9024 엄마가 아들 사랑하면 무슨 콤플렉스냐? (1) 고니 00:14 3831 1 0
9023 숙명여대 클라스 (10) 고니 00:14 7785 10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