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10-13 06:38
운동화 색깔 논란
 글쓴이 : 진성오유인 (175.♡.36.87)
조회 : 8,798   추천 : 0   비추천 : 1  


무슨색으로 보이나요?

0
zz 17-10-13 06:45
 61.♡.212.253 답변  
민트 + 회색이라고 해야하나 ?? 저색이 애매한데 회색에 민트살짝 섞인색??
     
단남 17-10-13 07:00
 175.♡.33.160 답변  
눈은 폼이냐


라고 하는놈은 유리눈깔
이게정답
ㅇㅇ 17-10-13 07:06
 203.♡.207.9 답변 삭제  
검정색+황금색이네
ㅎㅇㄹ 17-10-13 07:10
 223.♡.22.63 답변  
빨보네
     
ㅇㅇ 17-10-13 12:39
 124.♡.185.42 답변 삭제  
보빨인데
뿌얀망미 17-10-13 07:29
 69.♡.40.71 답변  
처음엔 핑크였는데 그레이로도 보임
17-10-13 07:44
 175.♡.14.144 답변 삭제  
전혀 논란안됨
1234 17-10-13 08:00
 118.♡.162.207 답변 삭제  
핑크는 뭔 개소리야했는데 이제 좀 이해된다.. 어두운거 고려하고 보면 핑크색으로도 보임.근데 이거 사진좀 짤려있네.
ㅇㅇ 17-10-13 08:02
 223.♡.178.236 답변 삭제  
난 색약이라 이런거 안통함ㅎ
95cc 17-10-13 08:26
 106.♡.4.99 답변 삭제  
난 민트색임
ㅇㅇ 17-10-13 08:36
 39.♡.18.207 답변 삭제  
이게 핑크로 보이는 애들은 정신적으로 이상이 좀 있는건가....
YAVIS 17-10-13 08:41
 110.♡.118.189 답변  
분홍색 맞는거 같은데 사진에 필터가 있나...
핑크 17-10-13 08:43
 211.♡.139.105 답변 삭제  
핑크임
핫산 17-10-13 08:47
 119.♡.230.55 답변  
컴퓨터론 회색 - 민트네
2 17-10-13 08:47
 211.♡.150.13 답변 삭제  
핑큰데?
우봅이 17-10-13 08:58
 1.♡.175.119 답변  
약간 핑크인가?했는데 핑크라면정신병자라네
개껌 17-10-13 09:01
 211.♡.225.78 답변  
팩트 : 자기랑 색 다르게 본다고 정신 운운하는 새끼들이 ㄹㅇ 정신병자임
1111 17-10-13 09:27
 211.♡.142.92 답변 삭제  
스웨이드재질 회색에 민트색
히로시마 17-10-13 09:59
 211.♡.141.185 답변  
엠봉에 인성파탄자들만 모였나

댓글 수준 왜이래

지 눈깔에 보이는 색이랑 다르다 하면 ㅈㄴ 빼액질하네
deft 17-10-13 10:13
 211.♡.237.25 답변 삭제  
어떻게보면 핑크냐
123 17-10-13 10:20
 106.♡.61.35 답변 삭제  
대체 이게 왜 의미가 있는건지 모르겄네 ㅋ
똑같은 색도 빛에 의해서 달라지는 건데...
이거 17-10-13 10:23
 221.♡.3.61 답변 삭제  
디스플레이마다 다름
ㄴㅇㄹ 17-10-13 10:35
 125.♡.117.26 답변 삭제  
회색/민트
어휴 17-10-13 10:44
 223.♡.222.79 답변  
걍  그림판에서 색깔 뭔지 찍어보고

눈에 보이는거랑
그림판에서 찍었을때 나오는거랑
색깔이 다르다 하는 사람은

색을 있는 그대로 보는게 아니라
뇌가 일부러 색을 조작해서 보는거라 생각하면 돼

이전에 흰금  파검  도
그람판으로 폰트 찍으면 흰금  으로 나오는데
파검으로 보였던 애들은 뇌가 조작하는거임

한마디로 뇌장애
     
17-10-13 13:02
 223.♡.8.166 답변 삭제  
꼭 어머님께 여쭤보고 파검이라고 하시면 뇌장애 있으신거라고 말씀드리고 mri찍어드려
ㅇㅇ 17-10-13 11:16
 124.♡.185.42 답변 삭제  
회색-민트요
어흥 17-10-13 11:24
 211.♡.221.186 답변  
휴대폰으로 보고있는데 핑크 흰색 같은데..
     
s 17-10-13 13:59
 211.♡.221.186 답변 삭제  
글쓴인데 방금 노트북으로 들왔는데 민트 회색이다 ㅅㅂ. 뭐지
정직 17-10-13 11:44
 175.♡.65.1 답변  
민회
112 17-10-13 11:56
 211.♡.138.124 답변  
내가 방금 차안 실험함..
난 핸드폰으로 보는중이고
회색/민트로 보였다.
근데 액정을 햇빛쪽으로 가까이하고
거의 수평되게 눕힌상태에서 옆으로 보면 흰 핑으로 보인다.
     
11 17-10-13 11:57
 211.♡.138.124 답변  
그 상태에서 살살 원래 폰 보는 방향으로 돌려도 흰핑
유지됨.. 난 중간에 액정자동으로 어두워져서 회민으로 돌아옴
          
112 17-10-13 11:58
 211.♡.138.124 답변 삭제  
두가지색깔을 다 경험하고나면
멍하게 액정바라보면서 민트색을 흰색이라고 졸라게 생각하면 흰핑으로 보임ㅋㅋㅋㅋ신기하네
1234 17-10-13 12:05
 114.♡.9.206 답변  
원본이미지는 흰핑이 맞음.
     
1234 17-10-13 12:05
 114.♡.9.206 답변  
명암때문에 회색 민트처럼 보이는거고.
          
1234 17-10-13 12:11
 114.♡.9.206 답변 삭제  
도러 17-10-13 13:05
 124.♡.253.158 답변 삭제  
회민으로보이네 컴으로볼땐 완전 흰핑  이엿는데
야호랑이 17-10-13 13:06
 49.♡.54.85 답변  
흰색에 핑크
ss 17-10-13 13:23
 59.♡.51.1 답변  
??? 실화? 난 하얀바탕에 검정색으로 보이는데? 댓글보고 소름돋았다
     
2 17-10-13 16:02
 211.♡.150.13 답변 삭제  
님 눈깔 왜 색반전되있으신가요?
짭맨 17-10-13 16:06
 112.♡.36.232 답변  
그만해 시팔
ㅇㅇ 17-10-13 16:52
 39.♡.18.207 답변 삭제  
그림판 스포이드로 찍어봐라 그래도 핑크 이 ㅈㄹ 하는애들 정신병원 가보길바란다
도발 17-10-13 19:14
 61.♡.170.41 답변  
테블릿은 핑크 폰은 민트네.

 
   
 

오늘 조회순
1위 일본.. 12살 레이싱걸 논란.. (6)
2위 테이에게 뚜까맞은 강사의 정체 . jpg (5)
3위 열도 시구녀 피지컬 (8)
4위 테이에게 팩폭당하는 페미교수 (10)
5위 앞으로 컵라면 전자렌지에 돌려도 되는 이유 (5)
오늘 추천순
1위 테이에게 팩폭당하는 페미교수 (10)
2위 테이에게 뚜까맞은 강사의 정체 . jpg (5)
3위 안티 페미 인증한 언냐들에 대한 반응 (9)
4위 페미는 돈이된다.jpg (8)
5위 쓰레빠의 엄청난 위력 (2)
Total 4,247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악플은 신고 부탁드리겠습니다 (6) 봉봉 10-10 11908 0 0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15) 봉봉 10-10 18117 2 0
4247 속보) 토르의 새 망치 포착 고니 16:18 9 0 0
4246 레즈비언들의 남혐수위......jpg 야루키라리 16:15 140 0 0
4245 아파트 단지 내 사고 (2) 고니 16:13 170 0 0
4244 (ㅎㅂ) 술 마시면서 ㅗㅜㅑ 고니 15:40 1375 2 0
4243 후배 의사 폭행 루머에 시달린 이국종 센세 (4) 고니 15:32 1259 4 0
4242 164cm 여자가 말하는 남자키 (11) 고니 15:32 1502 1 0
4241 댕댕이 있는 집에서 화장실가면 생기는 일 (7) 고니 15:32 1031 1 0
4240 VR캠 마사지의 역효과 고니 15:32 1138 0 0
4239 기발한 인싸아싸 테스트법 (16) 고니 14:17 2478 0 0
4238 안티 페미 인증한 언냐들에 대한 반응 (9) 고니 14:17 1895 6 0
4237 한국의 심각한 여배우 희롱 (3) 고니 14:16 3202 4 0
4236 은근히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탕수육 존맛 조합 (16) 고니 14:16 2389 0 0
4235 야동계의 대혁명 (6) 고니 14:16 2701 3 0
4234 어느 여초회사의 카톡 (6) 고니 14:16 2032 1 0
4233 쓰레빠의 엄청난 위력 (2) 고니 14:16 2173 4 0
4232 잘못된 광고.jpg (7) m병 14:04 1896 0 0
4231 500원 빵집 (4) 고니 13:56 2091 2 0
4230 페미는 돈이된다.jpg (8) m병 13:03 2696 5 0
4229 열도 시구녀 피지컬 (8) 고니 13:03 3819 3 0
4228 여친의 판도라를 연 남자 .jpg (4) 엘켄 12:57 2890 3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