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7-12-07 17:27
미국에 가고 싶어하는 북한 아지매
 글쓴이 : 진성오유인 (39.♡.56.211)
조회 : 6,965   추천 : 2   비추천 : 0  



2
12314 17-12-07 17:52
 122.♡.174.43 답변 삭제  
큰그림
kaacc16 17-12-07 17:57
 59.♡.139.178 답변  
무슨 잘못이 있겠냐
17-12-07 17:59
 223.♡.140.170 답변 삭제  
못사는것도 원수님 덕분이지
리버풀아게르 17-12-07 18:04
 125.♡.224.55 답변  
저 다큐봤는데 북한사람들은 우리나라가 미국 지배받고있다고 생각하더라 ㅋㅋㅋ

남한을 미국손에서 구해주고 싶다고 말하더라..

진짜 재넨 세계여론을 모르니 그렇게 믿을수도 있지
     
정거정거 17-12-07 18:20
 175.♡.60.151 답변  
에엥..완전 좌좀들이하는소리같네
          
23 17-12-07 22:47
 1.♡.224.81 답변 삭제  
좌파 우파 개념도모르는샛기 추가요
     
병신들 17-12-07 18:38
 175.♡.39.208 답변  
그말은 극진보들이 하는거 굳이 북한에 살지않아도 미국에서 벗어나 북한과 통일해야한다는 말을 하는데 말이통일이지 북한의 적화통일을 말하는거
hhh 17-12-07 19:17
 223.♡.213.160 답변 삭제  
저기서 태어나고 저기서 살아온것도 다 지들 덕이며 인생이며 벌이지
알아서 쳐 살다가 몰살되 디지던 굶어죽던해라
우리 남한사람들끼리도 같이 감싸주며 살아가기 힘들다
ㅇㅇ 17-12-07 19:19
 223.♡.8.11 답변  
냉정하게 말해서 북한주민들 다죽는게 통일이후 경제적부담을 더는 일이다
지금 경제적지원해주지말고 고립시켜서 북한인구를 많이줄여야됨
     
2445 17-12-07 22:49
 1.♡.224.81 답변  
좆문가 등판하시네...  인구1억이되야 일본,중국한테 비벼볼만하고, 내수시장커지고 값싼북한노동력이랑 더해져서 발전하는거다.  뭔  사람을 죽여야된다는 개 헛소리 남발하네 급식충샛기 이거
          
ㅇㅇ 17-12-08 00:08
 14.♡.190.224 답변 삭제  
또라이새기인가 이거
값싼 북한노동력?
기초생활수급자가 2천만명이 생기는거야 병시나
어마어마한 세금이 북한으로 투입되야한다
          
asdfjio 17-12-08 04:18
 128.♡.56.241 답변 삭제  
응 독일봐~
          
123 17-12-08 10:00
 118.♡.228.55 답변 삭제  
독일이 동독과 서독의 경제차이 줄이는데 쏟아부은 돈이 얼마인데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정부에서 북한에 지원금주려는 가장 큰 이유가 나중에 통일이 되었을때 경제차이를 조금이라도 줄여볼라고 지원하는거야...

근데 그 돼지새끼가 그걸 핵만들려고 해서 그런거지...
ㅋㅋㅋ 17-12-07 20:00
 175.♡.16.124 답변  
진짜 미국가보고싶어서 말했다가
헐 카메라가 찍고있었지 싶어서 말바꾸는거아님?ㅋㅋㅋㅋㅋ
     
대왕 17-12-07 20:13
 220.♡.6.42 답변  
저 유튜브 영상 시리즈 보면
북한에 대해 나쁘게 말하는 사람 아무도 없음

총맞응게 ㅋ
1234 17-12-08 00:42
 114.♡.9.206 답변 삭제  
이거 영상으로 봤는데 북한 내 현지 분위기가 어떤지 간접적으로 느낄 수 있더라. 저 아지매 목소리 카랑카랑함. 아직도 귀에선하네.

 
   
 

오늘 조회순
1위 운동으로 어깨 넓힌 사람 (15)
2위 일급 1억 개꿀 알바 (6)
3위 라면 뜯는 방법은? (12)
4위 장모님이 임신 하셨답니다 (11)
5위 남편의 미소, 부인의 분노 (4)
오늘 추천순
1위 일급 1억 개꿀 알바 (6)
2위 동아시안컵 한일전 정우영 지리는 프리킥 (5)
3위 핵직구 맞고 당황한 채은이 (4)
4위 운동으로 어깨 넓힌 사람 (15)
5위 돈많은 노인 가난한 청년의 나라 일본의 한 풍경 (10)
Total 4,530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악플은 신고 부탁드리겠습니다 (6) 봉봉 10-10 12668 0 0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15) 봉봉 10-10 19183 2 0
4530 호불호 직업 (2) 고니 18:50 740 2 0
4529 언행일치 레전드 고니 18:48 621 0 0
4528 아유 개 싫어 (1) 고니 18:48 563 0 0
4527 음란, 욕설 BJ "법으로 영영 퇴출" 국회에서 법안 추진함 (10) 고니 18:36 844 1 0
4526 이대목동병원 에서 신생아 4명 사망 고니 18:34 624 0 0
4525 남편의 미소, 부인의 분노 (4) 고니 15:46 4193 2 0
4524 특이점이 온 동물 분양글 고니 15:45 2871 2 1
4523 돈많은 노인 가난한 청년의 나라 일본의 한 풍경 (10) 고니 15:45 3240 2 0
4522 일본의 엄마들이 보이스피싱 전화를 대처하는 방법 고니 15:45 2392 0 0
4521 핵직구 맞고 당황한 채은이 (4) 고니 15:45 3893 4 0
4520 결혼에 있어 가장 중요한 걸 알려주는 천조국 아버지 고니 15:45 2423 1 0
4519 공익갤러 공익 간 이유 고니 15:45 2279 1 0
4518 군대 수송부 특징 (5) 고니 15:44 2784 0 0
4517 빵빵한 엉덩이 vs 풍만한 가슴 (7) 고니 15:44 3617 1 0
4516 매너가 사람을 (1) 고니 15:44 2466 0 0
4515 맥심 18년 1월호 모델 (4) 고니 15:44 3451 0 0
4514 도대체 무슨 깡이냐 (2) 고니 15:44 2294 1 0
4513 일급 1억 개꿀 알바 (6) 배고파의BOSS 15:23 4770 5 0
4512 장모님이 임신 하셨답니다 (11) 고니 14:43 4341 1 0
4511 전기 충전식 라이타 (2) 고니 14:42 3173 0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