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1-12 22:23
환급이 해주기 싫은 메가스터디
 글쓴이 : 고니 (207.♡.82.123)
조회 : 10,568   추천 : 8   비추천 : 0  




8
11 18-01-12 22:38
 119.♡.228.171 답변 삭제  
와 ㅋㅋㅋ 이건 진짜 너무하다
ㅇㅇ 18-01-12 22:42
 27.♡.225.25 답변  
어찌보면 당연한거임
보험도그렇고 껀덕지남기면안됨
나도 5년전 병원기록없다고하고 보험가입했는데
4년 363일전에 병원진료 기록찾아내서 실비적용안해주더라
     
뿌뀨꺄 18-01-12 23:10
 116.♡.191.184 답변  
개무섭다ㅠㅠㅠ
     
ㅁㅈㅇ 18-01-12 23:32
 211.♡.235.254 답변 삭제  
그건 그냥 제대로 처리한 거 맞잖아?...
ㅇㅇ 18-01-12 22:49
 118.♡.164.17 답변 삭제  
그냥 2번같아서 2번이라고 했다고 하지 ㅋㅋㅋ
Clitoris 18-01-12 23:03
 117.♡.8.70 답변  
이건 급식이잘못 사회는 저거보다 더 독한대 눈치껏해야지
김씨왕조백년 18-01-12 23:26
 119.♡.80.230 답변  
환불안해주는데도 웃긴데지만 일단 좆 급식이 생각이 대가리에 잘못박혓네
ㅁㄴㅇㄹㄴㅇ 18-01-13 00:16
 121.♡.60.145 답변  
지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저 학생이이 잘못한거라고??

누가봐도 메가스터디가 개좆억지부리면서 돈안줄려고하는거구만 얼탱이가없네 참 ㅋㅋㅋㅋㅋ
     
김씨왕조백년 18-01-13 00:28
 119.♡.80.230 답변  
내가 노땅인건지는 모르겠는데 내가 내 부모 선생들에게 배울때는 언제나 최선을 다하라고 배웠다. 자기 최저에 걸리건 안걸리건간에 열심히 일단 쳐보는게 정상 아니냐? 그리고 설사 찍는다 쳐도 우리때는 아무리 노는놈, 빡대가리라도 일자로 찍으면 뒤지게 맞았는데...세상 참 좋아졌다.
          
ㅇㄴㅁㄹㄴㅇ 18-01-13 00:48
 121.♡.60.145 답변 삭제  
에휴.. 나이 얼마나 자신지는 모르겠지만 졸라 노땅마인드맞구요

일단 그걸 떠나서 메가스터디가 무슨 선생님같이 학생한테 배움을 받는 데가 아니고 엄연히 돈주고 수업듣고 그만큼 결과를 내면 환급을 받는 회사인데 ㅅㅂ 저거는 그냥 개좆억지로 계약을 파기하는데 저게 맞다고봄??
          
dsf 18-01-13 03:04
 116.♡.69.252 답변 삭제  
끽해봐야 이제 스물 일곱,여덟 될놈이 뭔ㅋㅋ
          
dsjiof 18-01-13 04:24
 128.♡.66.252 답변 삭제  
다음과목 머릿속에 정리하는 전략을 택한 최선책을 선택한건데???
          
ㅁㄴㅇㄹ 18-01-13 06:42
 115.♡.74.111 답변 삭제  
이런 애들은 어렸을때 덜 맞아서 그럼 커서도 빡세게 맞아봐야 깨닫고 개소리 안함
          
241 18-01-13 13:28
 218.♡.90.209 답변 삭제  
'내가 노땅인건지는 모르겠는데 내가 내 부모 선생들에게 배울때는 언제나 최선을 다하라고 배웠다'
          
123 18-01-13 23:36
 121.♡.202.202 답변 삭제  
에혀 시발 아봉좀..걍
     
ac225d70 18-01-13 00:39
 59.♡.140.209 답변 삭제  
원래 병신들많음 세상에
꿍꽝 18-01-13 07:53
 122.♡.243.205 답변  
메가스터디는 시험치는데가 아니라 공부하는덴데
입력하게 하는것도 자기들 데이터의 정확성을 올리기 위해 수험생의 답지를 사는 행위라고 볼수있는데
상식적으로 찍은것 자체가 공부 또는 데이터 정확성 어떤것의 취지에도 맞지 않는데다가 그것도 졸라 성의없게 2번으로 한줄세우기 했네

저거 환급 안해준다고 억지라고하는 애들은
법의 헛점이나 편법을 이용해서 부당이익 챙기는 정치인이나 사기꾼들 욕하면 안됨
그들조차도 편법이나 헛점을 이용할때 꼬투리 안잡히려고 여러가지 트릭들을 쓰는 성의를 보이는데
쟤도 그냥 랜덤으로 찍는 정도의 성의만 보였어도 환급해줬을거라 본다
걍 한줄세우기 하고 입력했으니 환급해달라는건 청년 창업지원금 제도 같은거 악용해서 돈이나 타먹는놈들이랑 다를바 없다고 본다
     
1234 18-01-13 08:20
 220.♡.128.135 답변  
데이터의 정확성때문이 아니라 상위 대학붙은애들만 환불해주는거고
모의고사,수능 성적 입력하게 해서 얘가 이렇게 올랐다라고 광고에 쓰고 싶은건데
쟤는 저렇게 찍어도 대학에 붙은건데 환급해주는게 당연하지 애초에 광고를 상위권 대학붙으면 환불이라 했는데
          
꿍꽝 18-01-13 10:46
 122.♡.243.205 답변  
아 그런광고였는지는 몰랏네
저 카톡만봐서
               
123 18-01-13 23:35
 121.♡.202.202 답변  
글 븅신같이 길게도써놨다 개소리를
                    
꿍꽝 18-01-13 23:45
 122.♡.243.205 답변  
니 인성이네
1234 18-01-13 08:18
 220.♡.128.135 답변 삭제  
참고로 저거 환급이 성적입력이 주가 아니고 대학입학시 환급이다. 애초에 광고도 입학하면 환급이라 했고
제출서류가 대학입학 확인증이랑 모의고사,수능 성적입력인데
쟤가 저렇게 찍었어도 대학에 입학을 했고 찍은그대로를 입력했는데 안주는건 자기 광고 위반이라고 생각한다
asdf 18-01-13 21:22
 211.♡.145.30 답변 삭제  
환급이가 아니라 환급을 아님?
우주대스타우… 18-01-14 11:05
 39.♡.51.201 답변  
아니 병신들아 뭐 성의 문제가 아니고 환급 충족요건을 다 채웠고 허위기재가 환급대상제외라는데 얘는 허위기재도 아니고 지가 진짜 저렇게 했고 조건 이상대학에도 들어갔는데 억지부리면서 안해주는거지 뭔 성의 지랄이야ㅋㅋㅋㅋ

 
   
 

오늘 조회순
1위 태국 나이트클럽의 한국어 경고문 (4)
2위 친척들한테 찍힌 언냐 (28)
3위 막걸리카노 후기 (7)
4위 미쳤다고 생각했던 가난한 농부의 행동 (9)
5위 빛유리 (11)
오늘 추천순
1위 빛유리 (11)
2위 친척들한테 찍힌 언냐 (28)
3위 막걸리카노 후기 (7)
4위 내친구 벨기에에서 인종차별 당했는데 중국인들이 몰려와서 도와줬대 (10)
5위 미쳤다고 생각했던 가난한 농부의 행동 (9)
Total 6,683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홈페이지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안내 (67) 봉봉 01-07 5830 6 0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15) 봉봉 10-10 25519 2 0
6683 가상화폐 폭락 후 비트코인갤 상황 (5) 고니 20:04 1016 0 0
6682 강제 존버 시키는 국방부 (2) 고니 20:04 897 0 0
6681 승무원 코스프레 (5) 고니 20:04 925 1 0
6680 미나 닮은 사람 찾음 (11) 후루룩냠냠 18:45 2318 0 0
6679 겉멋딸 치는 군인 만화 (11) 고니 17:47 3748 2 0
6678 한현민 영어테스트 (6) 고니 17:46 3105 0 0
6677 요즘 오타쿠들 잠금화면 (4) 고니 17:46 3256 2 0
6676 단돈 2천원에 층간소음 해결법 (7) 고니 17:29 3993 4 0
6675 15학번 선배를 좋아하는 17학번 여대생 (13) 고니 17:28 3831 2 0
6674 여직원 때문에 회사 발칵 뒤집어짐 (4) 고니 17:28 3741 3 0
6673 요즘 오피 (4) 고니 17:28 4057 1 0
6672 수영이 좋은 아기사슴 고니 17:27 2858 1 0
6671 편의점 女 알바생 흉기로 맞는데... 목격男 2명 무서워 떠나 (36) 고니 17:27 3030 2 0
6670 외국 블랙박스 실제상황 (5) 고니 17:27 2978 0 0
6669 내친구 벨기에에서 인종차별 당했는데 중국인들이 몰려와서 도와줬대 (10) 고니 17:27 3206 7 0
6668 중국이라 이해가 가는 움짤 (10) 고니 17:27 2630 1 0
6667 단일팀에 대한 여자 아이스하키 선수들 발언 (6) 고니 17:27 2204 1 0
6666 아버지 우울증 치료하는 법 (3) 고니 17:27 2600 4 0
6665 다현 닮은 축구선수 (3) 고니 17:27 2104 1 0
6664 미쳤다고 생각했던 가난한 농부의 행동 (9) 고니 14:54 6471 6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