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1-12 22:26
잘생기면 이득인 이유
 글쓴이 : 고니 (207.♡.82.123)
조회 : 14,199   추천 : 4   비추천 : 0  














4
흙흙 18-01-12 22:34
 1.♡.9.168 답변 삭제  
흙흙 x발아!
ㅁㅈㅇ 18-01-12 23:16
 211.♡.235.254 답변 삭제  
맨날 듣던 얘기...
이제 지루함
예쁜 여자들이 하도 저렇게 받기만 하니까 나쁜 남자 좋아하는 거구나
나도 좀 이해 된다 ㅎ
씨발
ㅇㅇ 18-01-12 23:54
 121.♡.141.245 답변  
내입으로 말하긴 그렇지만 나도 꽤나 잘생긴 편인데
남중남고 다닐때는 외모 가지고 딱히 이점이 없었는데

대학 들어가서 약간 피곤할 정도로 이성한테 인기가 많았다
웃긴건 같은 수업 듣던 옷이랑 본인치장에 부단히 힘쓰던 이상한 놈이 있었는데
그놈이 날 그렇게나 질투하더라

잘 생긴 사람들은 일부 공감할테지만 외모 하나만으로 주위사람한테 알게모르게 기대를 받게 되는데
난 이게 어릴때부터 부담스러워서 더구나 성격도 내성적이라

가령 밥집이나 술을 마시러 가도 옆테이블이나 가게내에 있는 다른 여자손님한테 내 외모가 여러번 거론되다 보니까..
이런 관심들이 그냥 싫어..이게 정말 잘난 척이 아니라 나중에 가면 남시선이 마냥 싫어지게 되더라

그러다 보니까 도리어 옷이나 머리 같은것도 꾸미지도 않고..
알바를 해도 매번 야간알바만 골라서 한 기억이 있는데
이것도 결국 꼬이긴 하더라

물론 잘생긴 외모 물려주신 부모님한테 감사한 일이지만 마냥 좋은건 아니지 싶다.
     
21511 18-01-13 00:48
 210.♡.152.40 답변 삭제  
마냥 좋은건 아니지 싶다에서 구라라는게 판명남

잘생긴게 최고야
     
미남 18-01-13 02:47
 78.♡.130.3 답변 삭제  
이거 리얼 좀 짜증남 사람들시선
도서관같운데 가면 괜찮은애들이 쳐다봐주면 기분이 나쁘지는 않은데 존못이 쳐다보면 진짜 존나 짜증나서 일부로 그자리 피함 이건 아는사람만 알어
그래도 잘생긴게 최고
     
병싷 18-01-13 16:00
 211.♡.178.144 답변 삭제  
이런 글보면 안타까움
ㅁㄴㅇㄹ 18-01-12 23:56
 39.♡.17.60 답변 삭제  
공감 그리고 별로 재미없는 얘기인 거 같아도 잘 웃어주더라
ㅁㄴㅇㄹ 18-01-12 23:58
 39.♡.17.60 답변 삭제  
그리고 길거리 지나다니면 쳐다봄 사람들이 자주 나는 사람들 눈 잘 안마주치는 편이라서 잘 모르는데 지나다니면 옆에 있는 친구가 여자애들이 니 존나 쳐다본다고 쑥덕 쑥덕대고 지나가면 암튼 그럼
존잘러 18-01-13 01:22
 124.♡.58.124 답변 삭제  
나도 저거 때문에 스트레스 많이 받았다 지나친 관심과 기대치 때문에 대학생활이 굉장히 힘들었음 항상 어딜가도 시선 집중.. 안 당해보면 몰라.. 이게 직장에서도 마찬가지더라 어딜가도 저 잘생긴 직원은 어느 부서야? 심지어 팀장한테까지 물어봄 당신네 직원 얼굴가지고 뽑냐.. 거짓말 하나도 없고 어딜가도 제일 먼저 관심받고 집중당함 나이 서른 넘고 하니까 이제 스킬도 좀 생기고 그러니까 유연하게 넘어가는거지.. 물론 성격이 활발하고 외향적인 사람들은 외모가 좋으면 완전 플러스 알파인데 나처럼 조용하고 내성적인 사람들은 그게 굉장히 불편해.. 이런 글 쓰면 대부분 반응이 배부른 소리한다고 조금도 이해를 못하더라 ㅋ
미남 18-01-13 01:58
 211.♡.7.46 답변 삭제  
돈 없는 미남이다.

돈이 최고다.

돈 벌어라.

꽃은 시든다.
1 18-01-13 09:16
 116.♡.52.118 답변 삭제  
뭐든지 그래.

장점도 있고 단점도 있어.

물론 엠봉러들에게는 단점이 많은거 같긴해.
ㅇㄹ 18-01-13 10:18
 222.♡.214.4 답변 삭제  
첫번째는 뭐야
알아서 척척? 그럼 잘생긴사람 아니면 직접 바코드 찍고 결제하냐?
BSTK 18-01-13 11:58
 1.♡.77.154 답변  
ㅇㅈ하는게
살빼기전 돼지일땐 암거도없다가
살좀빼고 사람다워지고 하니까 여자들 태도가 달라진게 느껴짐
     
ㅍㅎㅎㅎ 18-01-13 12:23
 120.♡.224.9 답변 삭제  
네다요요
     
우봅이 18-01-13 16:49
 112.♡.218.243 답변  
지하에서 올라와봤자 1층
ㅇㅇ 18-01-13 12:31
 119.♡.33.169 답변 삭제  
어이구 씨발 그러셨어요 들~?
대에단 하시네에요~ 아아주 정우성 많네?  그죠오?
어지간히 잘생긴게 아니라 개 씹 조오온잘 이여야죠오오
우주대스타우… 18-01-14 10:56
 39.♡.51.201 답변  
첫번째는 시벌ㅋㅋㅋㅋ편의점에서 잘생긴손님 먼저 오세요 먼저 계산해드릴께요~이지랄하냐?

 
   
 

오늘 조회순
1위 헬스장 고소각 (5)
2위 눈시울이 붉어지는 영화 코코 감상평 ㅜㅜ (7)
3위 광고 모델의 귀감 (3)
4위 어제자 JTBC 가상화폐 토론 요약 (42)
5위 주변에 꼭 한명쯤 있는 사람유형 (4)
오늘 추천순
1위 눈시울이 붉어지는 영화 코코 감상평 ㅜㅜ (7)
2위 광고 모델의 귀감 (3)
3위 헬스장 고소각 (5)
4위 주변에 꼭 한명쯤 있는 사람유형 (4)
5위 꼰대가 되지 않기 위한 5계명 (9)
Total 6,846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홈페이지 프로그램 업그레이드 안내 (67) 봉봉 01-07 6249 6 0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15) 봉봉 10-10 26004 2 0
6846 특이점이 온 수녀 (2) 고니 12:00 1117 0 0
6845 죽음의 엘리전 (10) 고니 11:39 1559 0 0
6844 어제자 JTBC 가상화폐 토론 요약 (42) 고니 11:10 2096 1 0
6843 헬스장 고소각 (5) 고니 10:59 2571 3 0
6842 꼰대가 되지 않기 위한 5계명 (9) 고니 10:59 1638 2 0
6841 올림픽이 코앞인데…심석희, 폭행당해 이탈했다 복귀 '파문' (3) 고니 10:59 1420 1 0
6840 주변에 꼭 한명쯤 있는 사람유형 (4) 고니 10:59 1775 2 0
6839 광고 모델의 귀감 (3) 고니 10:59 2355 4 0
6838 문이 잠겨서 경찰을 불렀다 (7) 고니 10:59 1735 1 0
6837 눈시울이 붉어지는 영화 코코 감상평 ㅜㅜ (7) 고니 10:20 2429 4 0
6836 결혼 예정인데 이상형을 만난 여성 (30) 고니 01-18 9836 5 0
6835 신난다 (3) 고니 01-18 5295 1 0
6834 자전거 민폐녀 (4) 고니 01-18 9956 3 0
6833 정치 때문에 꿈도 희망도 밟혀버리는..... (50) 유라시 01-18 8818 19 0
6832 5행시 장원급제 (10) 고니 01-18 9245 13 0
6831 교무실에 불려왔는데 친한 친구도 와 있었다.. (3) 고니 01-18 8442 10 0
6830 아빠 올 시간이다 고니 01-18 6423 6 0
6829 난징 대학살이 사실인지 가짜인지 모르겠음 (4) 고니 01-18 8083 3 0
6828 5살 딸의 도시락을 싸준 엄마 (3) 고니 01-18 7829 5 0
6827 요즘 99년생들 근황 (7) 고니 01-18 8799 2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