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로그인  |  회원가입  |   최근게시물  |  건의, 신고, 삭제요청  
BHU모바일
베스트 실시간 인기글 유저업로드 유저방송 준비중 패션 익명게시판
 
작성일 : 18-02-14 01:44
중국 네티즌 네이버 기사 테러
 글쓴이 : 어그로판별기 (222.♡.241.29)
조회 : 11,404   추천 : 5   비추천 : 0  
12.jpg

5
리버풀아게르 18-02-14 01:48
 114.♡.15.100 답변  
ㅋㅋㅋㅋㅋ난 내컴퓨터 고장난줄알았다 ㅋㅋㅋㅋ

중국새끼들 화력 쎄네 ㅋㅋㅋㅋ
     
ㅉㅉ 18-02-14 09:28
 106.♡.48.35 답변 삭제  
저거 AI돌려서 오토로 찍은거야
ㅇㅇ 18-02-14 01:53
 203.♡.122.57 답변 삭제  
이거 중국ip 차단하면 쟤들도 댓글조작 힘들어서 안막는거냐?
손만넣고잘게 18-02-14 02:04
 59.♡.223.211 답변  
근데 조작불가능하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됨?

저거야 좌표찍고 달려들면 어쩔수 없이 댓글점령 되는거잖어
     
ㅁㅈㅇ 18-02-14 02:51
 39.♡.105.110 답변 삭제  
해외 아이피 차단
ㅇㅇ 18-02-14 02:09
 118.♡.164.17 답변 삭제  
짱깨새끼들 네이버는 안막았나
ㅇㅇ 18-02-14 02:15
 49.♡.58.133 답변 삭제  
짱깨시발련들이 처돌았나 네이버는 짱깨아이피 안막고뭐함? 개병신새끼들
존스노우 18-02-14 02:27
 61.♡.148.157 답변  
뭐라는지 몰라서 효과가 없다..
     
ㅁㅁ 18-02-14 10:54
 211.♡.203.76 답변 삭제  
우리도 외국인 sns가서 한글쓰고오는 년놈들 천지
dfgd 18-02-14 02:46
 121.♡.208.160 답변 삭제  
서이자인가 그 경기떄문에저러는거?
33 18-02-14 05:05
 210.♡.22.65 답변  
우리도 킴부탱한테 테러 ㅈㄴ 하더만 다를거없으
     
ㅇㅇ 18-02-14 09:56
 124.♡.185.42 답변 삭제  
한국인들이 하는건 착한ㅌㅔ러인데요 ?
ㅇㅇ 18-02-14 05:35
 4.♡.208.126 답변 삭제  
네이버 탈탈 털리네 저런것에대한 방어책도 없다니 ㅎㅎ 국내최대포털 클라스
poo123 18-02-14 07:45
 175.♡.45.111 답변  
전라도ip도 차단이 시급하다
     
whdgjs 18-02-14 08:56
 210.♡.187.133 답변  
버러지가 스물스물
          
18-02-14 10:15
 119.♡.29.247 답변  
깽깽이 새끼가 스멀스멀
               
123 18-02-14 12:00
 218.♡.122.41 답변 삭제  
병신새끼가 스멀스멀
     
우봅이 18-02-14 12:31
 112.♡.218.243 답변  
닌진심재밌냐?
련8ㅑㅌㅌ 18-02-14 09:12
 58.♡.152.71 답변 삭제  
짱깨 박멸좀
근데 이 글이랑 앞에 쇼트트랙선수 욕하는거 같이 보니깐
조선새끼들이나 중공새끼들이나 별 차이 없어보이네
ㅇㅇ 18-02-14 09:18
 218.♡.172.28 답변 삭제  
우리나라가 짱깨 쪽바리 싫어하는건 동족혐오다

우리나라는 이 두나라에 지배만 받아서 문화, 행동방식이 비슷

결국 이 세나라 욕하는건 지얼굴에 침밷기임 ㅋㅋㅋ
우주대스타우… 18-02-14 09:38
 124.♡.111.113 답변  
내가 젤 싫어하는거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인종차별이고 다른하나는 짱깨다
ㅇㅇ 18-02-14 09:55
 222.♡.210.108 답변 삭제  
먼 조작이야 인해전술이지 ㅋㅋ

우리나라 애들도 김부탱 인스타 가서 테러해놓은거 봐라

짱깨나 우리나 똑같음 반성해라
asd 18-02-14 11:29
 1.♡.87.58 답변 삭제  
6.25생각나네.. 북괴랑 짱개 소련 연합한거
현자왕 18-02-14 12:09
 112.♡.251.240 답변 삭제  
네이버가 왜 차단하겐냐 ㅋㅋ 미친 올때마다 돈인데

올림픽기간동안 페이지뷰가 몇배는 뛰것다 ㅋㅋㅋ

광고수익 짭짤 ㅋㅋ 거기다가 저 짱깨들인 대가리가 썩어서

알아 먹지도 못하는 중국어로 댓글 써놔서 ㅋㅋ 데미지가 없다
ㄴㄷㅅ 18-02-14 14:07
 175.♡.36.42 답변 삭제  
짱깨국민수준=김치국국민수준
특징은 서로 싫어하고 부정함ㅋㅋ
ㅇㅇ 18-02-14 14:31
 182.♡.121.225 답변 삭제  
짱개 조작가능성 100프로임 머릿수도 많지만 1인 인추천이아님

 
   
 

오늘 조회순
1위 라면 냄비뚜껑에 먹는 한국인 미-개 (6)
2위 고딩 한달 용돈 10만원 논란 (25)
3위 도로 위에서의 팀추월 스피릿 (5)
4위 존경할만한 여성 상사 (1)
5위 아이들이 공부에 의문을 가지는 이유 (17)
오늘 추천순
1위 도로 위에서의 팀추월 스피릿 (5)
2위 [스압]결벽증 새언니 (10)
3위 라면 냄비뚜껑에 먹는 한국인 미-개 (6)
4위 존경할만한 여성 상사 (1)
5위 아이들이 공부에 의문을 가지는 이유 (17)
Total 9,338
번호 제   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비추천
유저업로드 게시판 이용규칙 (16) 봉봉 10-10 33281 2 0
9338 청계천에 나타난 자칭 외계인 남자 두명 ㅋㅋㅋㅋㅋ (14) 절대광자 03:18 996 0 3
9337 [스압]결벽증 새언니 (10) PINGZZI 01:32 2017 1 0
9336 아이들이 공부에 의문을 가지는 이유 (17) 고니 00:05 3021 1 0
9335 도로 위에서의 팀추월 스피릿 (5) 고니 00:04 3227 3 0
9334 존경할만한 여성 상사 (1) 고니 00:04 3128 1 0
9333 숟가락 씻을때 공감 (2) 고니 00:04 2835 0 0
9332 청하랑 결혼하는 법 (4) 고니 00:04 2956 0 0
9331 고딩 한달 용돈 10만원 논란 (25) 고니 02-22 4431 0 1
9330 라면 냄비뚜껑에 먹는 한국인 미-개 (6) 고니 02-22 4891 1 0
9329 아쉽게 넘어지는 임효준 (7) 고니 02-22 4804 1 0
9328 아쉽게 넘어지는 심석희, 최민정 (6) 고니 02-22 3768 1 0
9327 쇼트트랙 보러온 이병헌-이민정 부부 (6) 고니 02-22 4454 1 0
9326 자습하다 고백받은 공갤러 (11) 고니 02-22 6304 1 0
9325 여자 컬링 대표팀 애칭 공모 (8) 고니 02-22 6023 3 0
9324 트럭기사 심장마비 걸릴뻔한 짤 (26) 고니 02-22 7029 4 0
9323 미래의 체조 유망주 (6) 고니 02-22 7266 6 0
9322 미술을 배워본적 없는사람의 그림 (12) 하고싶은말 02-22 5986 0 0
9321 70년대 고등학생들 (22) 하고싶은말 02-22 7001 3 0
9320 블로거의 라멘 부심 (13) 하고싶은말 02-22 7247 5 0
9319 평창 적자액 400억원대 전망 (49) 하고싶은말 02-22 7726 4 0
  1   2   3   4   5   6   7   8   9   10    

Copyright ⓒ BHU. All rights reserved.